게임 중독으로 이혼 했다던 은지원, 10년만에 밝혀진 소름돋는 이혼사유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1978년생으로 올해 44세인 1세대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에서 활동했으며 아직까지도 가수와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은지원. 2010년에는 하와이에서 만난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려 축복을 받기도 했는데, 2년 뒤인 2012년 8월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한동안 이혼 사유에 대한 언급을 피하던 은지원이 이혼 원인을 간접적으로 암시하는 발언을 했었는데요. 팬들이 은지원의 이혼 사유가 그리 단순하지 않고, 진짜 이유가 따로 있는 것 같다는 의혹을 제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은지원, 유학가서 '2살 연상 한국인'과 사랑에 빠져

은지원은 세월이 흘러도 여전한 사기급 동안 외모를 자랑하며 1세대 아이돌다운 면모를 뽐내는 것으로 유명하죠. 은지원 데뷔 당시 소속사는 은지원을 유학파 출신이라면서 미국 본토에서 힙합을 배워온 친구라고 소개했습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훗날 본인 말로는 사춘기 시절 성적이 떨여져 부모님이 강제로 하와이에 유학을 보낸 것이고, 거기서 얻어온 건 매튜라는 영어 이름 하나뿐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하와이에서 가서 얻어온 건 따로 있었는데요.

은지원은 하와이에서 우연히 알게 된 두 살 연상의 한국인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하와이에서 만난 첫사랑과 많은 축복 속에 결혼했지만, 돌연 이혼 소식을 전하며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죠. 과연 그가 첫사랑과 결혼에까지 골인해 놓고 2년 만에 파경을 맞은 진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은지원은 과거 1세대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에서 리더로 활동하며 엄청난 사랑을 받던 가수입니다. 젝스키스 해체 후에는 그룹 클로버를 결성해 역시 리더로 활약했고, KBS 예능 '1박 2일' 시즌2를 통해 예능에 본격 입성했습니다.

그러던 은지원은 최근 가수 활동보다 예능에서 더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가식과 꾸밈없는 캐릭터로 '은초딩', '은둘리'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의 실제 모습 또한 악동 그 자체라는 사실이 밝혀져 이목을 끌고 있죠.

 

거침없던 유학시절 → 장거리 연애 → SNS 수소문 끝 결혼

사춘기 때 강제로 유학 간 은지원은 반항심에 결석이 잦았고 결국 퇴학까지 당했다고 전해졌습니다. 가출했을 땐 어머니가 경찰까지 섭외해 잡으러 다녔다고 하죠.

하지만, 당시 방황심이 가득하던 은지원에게도 처음 사귄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그녀는 두 살 연상의 '이수연'이었습니다. 그가 하와이 유학 당시 들른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한국인 누나를 보고 한 눈에 반해버린 것이죠. 이후 두 사람은 좋은 관계로 발전했지만 은지원이 가수 데뷔를 위해 한국으로 귀국하며 장거리 연애를 해야 했습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이로 인해 둘은 점차 서로에게 소홀해져 자연스럽게 연락이 끊기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가수 J의 SNS를 보던 은지원의 눈에 익숙한 여자가 눈에 띄었습니다. 과거 하와이에서 만난 여자친구 이수연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었는데요. 이후 은지원은 이수연을 수소문했고, 5년 만에 다시 만난 그녀에게 다짜고짜 결혼하자고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죠.

하지만, 그는 도리어 "문득 '결혼을 왜 하지 내가?' 싶더라. 그래서 3년 정도 또 연락을 끊고 잠적했습니다. 이후 아내가 이해하고 감싸줬지만, 지금 생각하면 참 몹쓸 짓입니다. 미안하다"라고 말해 충격을 전했습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은지원의 아내 또한 한 방송에서 은지원과의 전화 통화로 그 당시 당황스러웠던 심경을 전한 바 있는데요. 이수연은 "프러포즈를 받고 결혼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연락이 두절되니 배신감이 먼저 들었다. 책임감 없는 남자라 만나면 안 되겠다고 마음을 다잡았다"며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그러나 이어 그녀는 "그런데 은지원을 만나니 모든 게 용서됐다. 제가 더 남편을 좋아했던 것 같다. 그 때 은지원이 처음으로 내 앞에서 울었는데 그게 대화였던 같다"고 끈끈해진 부부의 사이를 덧붙였습니다.

 

은지원이 밝힌 이혼 사유 "게임 때문" vs 네티즌 수사대 "진정한 이혼 이유 따로 있어"

사실, 은지원은 첫사랑과의 결혼에 골인한 후에도 방송에서 어리버리한 모습을 많이 보였습니다. 사생활은 물론, 아내나 2세 계획에 대한 생각도 눈치 보지 않고 내뱉는 스타일이었죠.

이로 인해 결혼 2년 만에 이혼 사실을 알린 은지원은 과거 그가 방송에서 보인 언행들로 도마 위에 올랐고 대중들은 은지원을 비난했습니다.

그는 방송에서 "2세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다. 집에서 뭘 먹었는지 기억나지 않습니다. 이상형은 아내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었다"라고 말하는 등 아내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발언을 눈치 보지 않고 내뱉었습니다.

MBC
MBC

또한, 이혼 후에는 tvN '신서유기2'에 출연해 "게임에 빠져 가정에 소홀했다"라며 과거 자신의 결혼 생활을 먼저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그는 "난 게임만 했습니다. 한평생 얼굴에 게임이 써 있다고 하더라"면서 스스로 게임에 빠져 산다고 인정한 바 있고, 과거 한 가요 대상 시상식에서도 "검은도적단(게임 길드명) 파이팅"이라고 외치는 등 남다른 게임 사랑을 보여온 바 있어 한 때 은지원의 이혼 사유가 게임 때문이라는 말도 많았죠.

하지만 증권가 찌라시를 통해 충격적인 이혼 사유가 공개되면서 비난의 화살은 전 부인 이수연에게 향했습니다. 다름 아닌 결혼 생활 중 이수연이 다단계에 빠져 고액의 돈을 전부 다 날렸다는 내용이었는데요.

TVN
TVN

은지원의 그녀 이수연이 더 흥미로운 건 바로 가족 때문입니다. 그녀가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처제이자 이동국 부인의 친동생이라는 사실 때문인데요. 은지원·이수연 부부가 갈라서기 전까진 이동국은 은지원의 동서였죠.

은지원은 자신의 이혼 사유를 묻는 질문에 "사람들이 나를 안타깝게 보는데 생각보다 좋게 헤어졌다", "살다 보니 부딪히는 것도 많았고 첫사랑에 대한 환상이 깨지기도 했습니다. 옛날처럼 친구로 지내기로 했다"면서 헤어진 이유는 아내와 다투면 제가 먼저 사과하고 달래는 것을 잘 못한 것이라며, 본인의 잘못으로 이혼한 것이라는 뉘앙스를 풍겼습니다.

 

은지원, 전 부인 '다단계설'에는 말 아껴...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이 증거

하지만 이수연의 다단계설에 대해선 말을 아꼈는데요. 이후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은지원의 전부인 이수연과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이 다단계로 알려진 화장품 업체에서 함께 찍은 사진이 온라인을 통해 공유되더니 그 사실을 증명할 만한 증거들도 뒤따라 제기되었습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또한, 네티즌 수사대는 예능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동국의 아들 대박이가 나오는 방송 캡처본을 근거로 제시해 해당 주장을 뒷받침했습니다. 아이들과의 생활을 방송에 내보내며 자신의 집도 공개한 이동국의 집 안 곳곳에 아이들이 바르던 로션부터 바디워시까지 모두 논란이 일었던 다단계 회사의 제품이 놓여있었기 때문이죠.

 

지금은 친구처럼 지낸다는 두 사람

측근에 따르면 은지원과 이수연 두 사람은 오랜 대화 끝에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고 서로의 삶을 응원해주기로 했다고 하는데요. 둘은 지금 친구처럼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이혼 당시 은지원은 30대 초반의 다소 어린 나이였기 때문에 일각에선 곧 재혼하지 않을까 하는 말들도 많았지만 아직까진 솔로의 길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한편, 은지원의 결혼과 이혼 이야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혼 찌라시들이 많긴 하더라” “그냥 게임중독으로 헤어진 줄 알았는데…” “아내 욕 먹을까봐 이혼 사유를 자기 잘못으로 돌린건가”,"다단계로 20억이 말이되나","은지원 그렇게 안봤는데 어른스러운듯","다단계 증거 찾아낸 팬들도 대단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