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14일(화요일·음력 5월 16일, 정확한 띠별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14일(화요일·음력 5월 16일, 정확한 띠별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14일(화요일·음력 5월 16일, 정확한 띠별운세)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14일(화요일·음력 5월 16일, 오늘의 띠별운세/생년월일 운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살구뉴스 오늘의 운세는 SNS 문화에 밝은 세대를 중심으로 재편하여 그 나이에 궁금한 점을 해소해 주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음과 양, 오행의 발달에 중점을 두고 분석했습니다. 대운, 연운, 격국, 합과 충 등은 고려할 수 없어 분석 자료로 활용하지 않았습니다. 말 그대로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입니다.

 

그럼 각 년생 오늘의 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쥐띠(子)

급히 서두르다 오히려 진행하는 일을 실수 할까 걱정이네요. 오늘은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 보세요. 처세술을 기르고 일단 내 주머니의 돈을 지키는 것이 현명해요.

1996
누군가의 잔소리와 의심 등으로 심신이 매우 지쳐 있군요. 상대방의 입장에서도 한 번 생각해 보세요. 오늘은 나 자신을 뒤돌아 보는 사색의 시간이 필요하군요. 학문을 게을리 하지 마세요.
1984
어쩌면 저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줄 수 가 있을까? 허탈감과 황당함에 뒷 목이 팍팍 ?秀六 이성간의 만남에 장애물이 생기는 하루이니 바짝 긴장하고 센스있게 행동해야 되요.
1972
이별 운이 깃들어 있군요. 처음에는 서로 좋았다가 끝이 좋지 않으니 말을 아끼고 또 아끼세요. 오늘 만큼은 약속을 뒤로 하고 나의 본 업에 충실하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울 거예요.
1960
다툼으로 인해 마음의 상처가 생길까 걱정이군요. 먼저 양보하고 상대를 배려해 보세요. 하는 일 에서는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으로 이익이 따르니, 적극적으로 만남을 추진해 보세요.
1948
설상가상으로 힘든 일이 한꺼번에 몰려오고 있어요. 업무가 더 많이 늘어나고 상사로부터 좋지 못한 질책을 받을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되 긴장의 끈을 놓지 마세요.
1936
당신을 걱정하는 마음으로 시작된 애정 어린 목소리가 잔소리로 들릴 수 있어요. 어쩌면 다툼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이해심을 가지고 상대방의 진심 어린 걱정을 무시하지 마세요.

 

● 소띠(丑)
 

자신감이 넘쳐나고 행운이 따르며 소망하는 일의 결실을 보는 날이군요. 친구들과 부담없는 시간을 보내기엔 아까운 오늘! 중요한 일들을 성사시키기에는 오늘이 적기이니까요.

1997
과격한 운동은 삼가하세요. 피로감이 쌓이거나 감기 등으로 고생할 수 있어요. 연인을 만나 데이트 하기엔 최상의 날이에요. 사랑의 고백도 오늘이 적기이군요. 때를 놓치지 마세요.
1985
오늘은 대인 관계가 원만하지 않겠군요. 상처를 받는 것은 바로 나이기 때문에 다툼을 피하세요. 친구들과의 만남 보다는 내가 하는 일에 충실하는 것이 후회를 만들지 않을 거예요.
1973
멀리서 들려오는 음악 소리가 명쾌하게 들릴 정도로, 왕성한 활동력을 보이겠군요. 부지런히 움직이면 능력을 인정받고, 자신이 원하는 분야에서 좋은 결과 물을 만들수 있겠군요.
1961
그 동안 소홀했던 사람 들에게 소식을 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동료가 아닌 내 편이 되어 줄 수 있는 친구나 배우자와 시간을 보내세요.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할 거예요.
1949
만남에 있어 뚜렷한 목적이 있다면 기대해도 좋아요. 너무 급하게 생각하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좋겠군요. 한 보 양보한다면 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1937
에구, 어디에 부딪쳐 가벼운 타박상이나 외상을 얻을 수 있어요. 오늘은 집에서 독서를 하거나 음악, 영화 감상을 하며 움직이는 것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겠네요. 조심 또 조심하세요.

 

● 범띠(호랑이)(寅)

나보다 나이가 많은 손윗 사람을 만나기에는 최적의 날이에요. 결재를 받을 일이 있거나 의논 드릴 일이 있다면 오늘이 기회이군요. 도전정신과 신용으로 승부를 걸어 보세요.

1998
만남에서 축복과 행운이 깃들어 있군요. 친구나 지인과의 만남을 뒤로 미루지 마세요. 귀한 정보를 얻거나 우정을 쌓게 될 거예요. 오늘 만큼은 상대방에게 솔직해 져야 되요.
1986
와우~ 해피 바이러스가 나에게 다가오고 있네요. 오늘은 친해지고 싶은 사람과 쉽게 가까워 질 수 있겠군요.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사이 라도 아무 문제가 없는 좋은 날 이군요.
1974
와우~ 부와 명예가 함께 따르는군요. 노력했던 결실이 맺어 지고 있는 순간이니, 완벽하게 일을 매듭 지어 보세요. 능력을 인정받고 축하 받을 일이 생겨나겠군요.
1962
바삐 움직여서 일을 도모하면 큰 것을 얻게 되는 기분 좋은 날 이예요 마음도 몸도 가볍고 상쾌하니, 뛰어난 결단력과 포용력으로 일을 완벽하게 추진하게 될 거예요.
1950
앗!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격이니 주변 사람으로 인해 그동안의 노력이 허사로 돌아갈 수 있어요. 이번 기회에 주변을 꼼꼼하게 둘러보는 시간을 가져야 대비할 수 있겠군요.
1938
오늘 어딘가에 방문을 하기로 약속이 되어있나요? 즐거운 담소를 나눌 수 있겠네요. 당신이 원하는 바를 쉽게 달성할 수 있겠네요. 행운이 당신의 곁을 머물고 있으니 걱정 마세요.

 

● 토끼띠(卯)

나보다 나이가 어린 손 아랫 사람과 만나 의논하면 뜻밖의 정보를 구할 수 있어요. 직장인은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등 활발한 하루가 진행될 거예요.

1999
학업적으로 잠시 정체되는 날 이군요. 그러나 여행을 떠나거나, 클럽 활동 등 활발하게 움직이면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주변에 귀인이 있으니 마음의 문을 열고 찾아보세요.
1987
이성 간에 말 못할 고민이 생기겠군요. 한번 미워지면 정말로 돌이킬 수 없어요. 만남을 다음으로 연기하고 그동안 소홀했던 학업이나 가족 등에게 관심을 돌려 보세요.
1975
사고 파는 것에 대한 이익이 없네요. 오히려 투자하면 큰 어려움을 당할 수 있으니 신중해야 하겠군요. 친구를 만나거나 가족과의 단란한 시간이 더 중요한 날 이예요.
1963
돈과 계약, 매매 등에서는 좋은 소식이 들려오나, 애정 운이 저조하군요. 노력을 해도 상대방의 마음을 얻을 수 없네요. 짝 사랑은 일찍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도 최선이예요.
1951
이게 바로 지푸라기라도 잡은 심정일까요?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당신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휴식이에요. 휴식을 충분히 취하고 나면 기회를 다시 잡을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1939
모임이나 외출을 하기에 아주 좋은 날이네요. 친구를 만나거나 사랑하는 가족들과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으니 집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보세요. 좋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 용띠(辰)

오늘 만큼은 참아 주세요. 비즈니스이든 애인이든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조심스러운 하루 예요. 마음만 분주하고 별 소득이 없으니 내일을 위해 에너지를 보충하세요.

2000
당신의 완벽한 계획과 노력을 드디어 보상받게 되겠군요. 합격이나 성적이 오르는 등 상을 받는 등 기쁨을 느낄 거예요. 만남이든 학업이든 더욱 자신감있게 앞으로 나아가세요.
1988
오늘은 기대했던 일에서 실망감이 생길 수 있겠군요. 나만의 플랜을 잘 세우고 자신을 격려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가족이나 친구들의 조언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한 날 이예요.
1976
일과 성공이 함께 따르는 날 이군요. 중요한 안건을 논의하거나, 결재 받을 일이 있다면 좋은 결과가 기대되네요. 내일로 일을 미루지 말고 오늘 안에 해결하면 성과가 크겠군요.
1964
노력한 보람이 있군요. 저축이 만기가 되어 목돈이 생기거나, 투자나 계약 성사의 기쁨이 따르네요. 부지런히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움직이세요. 내일로 결정을 미루지 마세요.
1952
너무 딱딱하면 부러질 수 있어요. 적당한 선에서 부드럽게 타협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너무 욕심을 부리다가는 오히려 뒤처질 수 있으니 마음을 조금씩 비우 도록 노력하세요.
1940
생각했던 대로 일이 진행되어 금전적인 부분에서 많은 이익을 볼 수 있어요. 계획은 아주 완벽해요. 당신의 문 앞에서 재물이 기다리고 있는 격이니 주저하지 말고 진행하세요.

 

● 뱀띠(巳)

조급하게 행동하면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들어 와요. 정도대로 그저 본업에 충실해야 할 하루 예요. 비즈니스에서는 내일을 위해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해요.

2001
이성 으로 인해 설레이는 감정이 생기는군요. 데이트나 소개팅을 하기엔 최상의 날 이예요. 공부나 일에서는 조금 정체되는 시기일 것이나, 차후 노력한 대가가 반드시 따를 거예요.
1989
몸의 컨디션이 최상의 상태 이니 자신감도 가득 찬 하루 이군요.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열심히 실행해 보세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나를 도와주는 친구도 나타날 거예요.
1977
와우~ 애정 운이 상승하고 있네요. 애인을 만나거나 소개팅에 나가 보세요. 내가 원하는 이상형을 만나게 될 운명의 날 이거든요. 일 에만 집중하지 말고 사랑을 찾아 움직이세요.
1965
몸의 상태가 아주 좋군요. 직장 동료들과도 원만한 관계가 유지되고, 사업 또한 이익이 생기는군요.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으니 원하는 대로 추진해 보세요.
1953
힘들고 지친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가족이에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면 피로 회복은 물론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혼자 해결하는 것은 더 힘들어질 뿐이에요.
1941
가정에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오겠지만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있겠네요. 돈도 중요하지만 건강이 우선이라는 것을 잊지 마시고 지금부터라도 건강에 소홀하지 마세요.

 

● 말띠(午)

오늘은 신중한 태도로 자신의 뜻을 조심스럽게 표현해야 해요. 중요한 안건이나 결정은 잠시 보류하는 것도 최선책이군요.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상당한 하루이니까요.

1990
새로운 일 들을 계획하기에 매우 좋은 날 이군요. 머릿 속에 새로운 아이디어가 가득하니, 업무나 학문에 반영해 본다면 승산이 있어요. 바삐 움직여 좋은 성과를 만들어야 되요.
1978
심기가 불편한 관계로 모든 일에 무리가 생기겠군요. 공허한 마음과 자존감에 몹시 힘드네요. 가급적 업무적인 만남이 아닌,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66
오늘은 불필요한 회의 시간을 줄이고, 차분한 마음으로 업무를 정리하는 시간을 늘리세요. 혼자 만의 시간을 갖고 내일을 위해, 철저한 계획과 준비에 시간을 할애 해야 해요.
1954
중요한 만남이 계획되어 있다면 장소는 동쪽이 좋아요. 만남에 있어서 좋은 결과가 반영 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혹시 작은 문제가 생기더라도 귀인의 도움으로 잘 해결될 거예요.
1942
오늘은 멀리 여행을 떠나거나 이사를 하는 것 모두 좋지 않네요. 이런 날은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아요. 약속이 있다면 뒤로 미루고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 양띠(未)

건설적인 대화와 유연한 태도를 고수해 나가세요. 혈기와 감정적인 분위기보다는 냉철한 이성이 필요하네요. 마음먹은 대로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순리라면 역행할 순 없겠지요.

1991
중요한 발표나 안건이 있다면 오늘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만약, 피해 갈 수 없다면 마음의 평점심이 가장 중요해요. 욕심을 부리지 말고 친구들과 의논하고 단결해야 승산이 있겠군요.
1979
그 동안 앓아 왔던 병이 있다면 완쾌 되겠군요. 머리도 맑아지고 하는 일을 효율적으로 마치게 되니 기분이 좋네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거나,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1967
업무적으로 좋은 분위기 속에서 일들이 잘 진행 되는군요. 나를 도와주는 지지자도 따르고 마음이 상쾌한 날 이네요. 가정내에서도 기쁜 소식이 들려오니 보람을 느끼겠네요.
1955
와우~ 기분 좋은 만남이 화목하고 편안한 하루를 만들어 줄 거예요. 무엇보다 상대방이 당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어 걱정했던 일들 또한 순조롭게 진행되겠네요.
1943
모임 약속이 있거나 외출이 계획되어 있다면 취소하는 게 좋겠어요. 오늘 하루는 얌전히 보내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하니 일찍 귀가하시고 스스로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 원숭이띠(申)

오늘은 상황이 불리하다 하더라도,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에게 이로운 상황으로 변할 거예요. 현명한 사고는 걱정이나 불안감을 떨쳐 버리고 목표를 향해 꾸준히 도전하는 것이예요.

1992
오늘 같은 날은 성공과 실패와는 무관한 날 이예요. 가장 중요한 일을 따지자면 가족, 사랑하는 사람과의 감정이예요. 내가 먼저 상대에게 다가가 면 기쁜 하루를 만들 수 있어요.
1980
복잡하고 짜증 나는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군요. 잠시 하던 일을 멈추고, 드라이브를 가거나 교외로 나가는 등 정신적 피로를 풀어 보세요. 취미 활동을 하기에도 좋은 날 이군요.
1968
자신을 한번 돌아보세요. 책상 정리를 한다든지 청소를 해도 좋아요.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즐겁고 여유로운 한때를 즐겨보세요. 중요한 업무와 결정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겠군요.
1956
누군가 나를 인정해주지 않아도, 내 의견을 반영해주지 않는다 하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오늘만 날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고 차를 마시면서 자신을 되돌아보는 하루를 보내세요.
1944
오늘은 나보다 상대방의 입장을 생각하면서 보내보세요. 평소에 앞만 보고 달렸다면 주변을 둘러보는 시간이 필요하니 당신의 따스한 온기를 사랑하는 친구, 가족, 연인에게 전해보세요.

 

● 닭띠(酉)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기운을 보강하는 일 이예요. 승산이 있으므로 큰 걱정은 마세요. 확신이 서지 않는 일이 있다면 자존심을 잠시 뒤로하고, 주변의 현명한 조력자에게 자문해 보세요.

1993
잘못된 만남! 힘든 하루가 될 수 있겠군요. 친구든 애인이든 만나면 불화와 다툼의 연속이니, 잠시 휴식 기간을 서로 가져보는 것도 좋겠네요. 혼자 감당하기 어렵겠군요.
1981
다른 사람과 일 을 도모하지 마세요. 여러 사람이 모여 일을 계획 한다 하더라도 결국은 시간 낭비 일 뿐 이예요. 혼자 무엇이든 결정하고 단독으로 움직여야 성과가 클 거예요.
1969
시간만 낭비할 수 있겠네요.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이군요. 업무적인 스트레스를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풀어보세요. 뜻밖의 귀한 정보를 구할 수 있어요.
1957
와우~ 매입하자마자 금액이 급상승할 가능성이 커요. 조금 기다리면서 가격의 상승폭을 주시하고 파는 것은 뒤로 미루는 것이 좋아요. 조급함을 버린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1945
손님에게 감기를 옮거나 좋지 못한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오늘 누군가를 만나기보다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겠네요. 아쉽지만 초대하거나 방문하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 개띠(戌)

변화와 충동적인 행동이 따르는 상황이 전개되니, 자제력과 유연한 태도를 길러야 해요. 스스로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지 못하므로, 금전적인 손실과 명예 손실이 발생하니 조심하세요.

1994
와우~ 애정 운이 좋게 반영되는 하루 이군요. 망설이지 말고 좋아하는 상대에게 조금씩 접근해 보세요. 무언가 시도를 해야 되요. 생각지도 못한 해피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1982
와우~ 나의 매력과 진가를 발휘 하겠군요.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 놓으면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어요. 사랑의 행운이 당신 곁에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1970
가족과 함께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것이 어떨까요? 일 적인 스트레스를 뒤로 하고 나를 사랑하고 지지해 주는 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필요하군요. 중요한 사안은 가족과 의논하세요.
1958
오늘은 무엇보다 재물운이 좋아요. 금융 관련된 상품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기대되네요. 이른 아침부터 좋은 소식이 있을 예정이니 평소보다 기분 좋게 아침을 시작하세요!
1946
오늘은 인연의 날이에요.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한때를 계획해보세요. 그 어느 때보다 공감하고 끈끈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거예요. 마음속에 담아둔 감정이 있다면 오늘 풀어보세요.

 

● 돼지띠(亥)

진퇴양난! 사태가 무척 심각하군요.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한다면 정신적 갈등이 깊어지고 금전적인 손해도 생길 수 있겠네요. 잠시 나 자신을 뒤돌아보며 지혜를 발휘해 보세요.

1995
생각지도 못했던 수입이 생기네요. 학업 또한 자신의 생각대로 성적이 오르거나 인정을 받는 기쁨이 따르는군요. 오늘은 짝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고백하기 좋은 최상의 날 이예요.
1983
기다리던 일 에서 반가운 소식이 들리겠네요. 그 동안 미루었던 일을 진행해도 무리가 없군요. 예리한 판단력과 넘치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71
사고 파는 일에서 유리함이 작용하고 있으니, 분주하게 움직여야 해요. 나의 지혜로움과 순발력으로 이익을 도모하기에 최상의 날 이군요. 중요한 사안이 있다면 스스로 결정하세요.
1959
갈등은 대화로 풀어야 해요. 서로를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아픔과 고통은 없을 거예요. 상대방의 사과를 기다리기보다는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순서임을 기억하세요.
1947
잎만 무성한 가지에 소리만 요란할 뿐! 별 다른 소득 없이 피곤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이럴 때일수록 조급해하지 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상황을 지켜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