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10일(금요일·음력 5월 12일, 정확한 띠별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10일(금요일·음력 5월 12일, 정확한 띠별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10일(금요일·음력 5월 12일, 정확한 띠별운세)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10일(금요일·음력 5월 12일, 오늘의 띠별운세/생년월일 운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살구뉴스 오늘의 운세는 SNS 문화에 밝은 세대를 중심으로 재편하여 그 나이에 궁금한 점을 해소해 주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음과 양, 오행의 발달에 중점을 두고 분석했습니다. 대운, 연운, 격국, 합과 충 등은 고려할 수 없어 분석 자료로 활용하지 않았습니다. 말 그대로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입니다.

 

그럼 각 년생 오늘의 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쥐띠(子)

오늘은 평범함 속에 지루함을 느끼게 되니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이네요. 의구심이 생기고 무언가를 절실히 바라는 마음이므로, 나를 지지해 주는 내 편의 사람을 찾아 나서겠군요.

1996
마음이 불안하고 복잡한 날 이군요. 그러나 나를 돕는 친구나 선후배가 있으니 도움의 손길을 마다하지 마세요. 타인과 합심하면 반드시 원하는 결과물을 얻게 될 거예요.
1984
여럿이 어울려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만들기엔 오늘이 최고! 동창회 모임, 이성간의 미팅등 바삐 움직여 보세요. 나의 매력을 한 껏 발산하며 이성들의 관심을 받게 되겠군요.
1972
게으름은 금물이예요. 일이든 애정이든 적극적으로 나를 어필해 보세요. 계획했던 일들을 진행하기에 아주 좋은 날이니, 주저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면 얻는 즐거움이 따를 거예요.
1960
친구 또는 직장 동료 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겠군요. 나의 생각이나 매력을 어필 할 수 있는 있으니, 적극적으로 만남을 주도해 보세요. 매매나 투자 등은 잠시 뒤로 미루세요.
1948
이런.. 안타깝지만 진행하려고 했던 일에는 승산이 없을 것 같아요. 당장은 마음이 불편하겠지만 미래를 위해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일이 최선의 길이라는 걸 잊으면 안 돼요.
1936
어머, 그동안 머리를 아프게 했던 복잡한 문제들이 귀인을 통해 해결되겠군요. 서두른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에요. 초조해지기보다는 마음을 편하게 다스리며 때를 기다리세요.

 

● 소띠(丑)
 

오랜 인연의 친구들을 만나서 즐거운 만남을 갖도록 해 보세요. 오늘은 대인관계가 매우 좋은 날이므로, 적극적인 자세가 애정이나 사업상의 발전도 이끌어 주네요.

1997
감기나 사소한 질병으로 힘들어 질 수 있어요. 공부나 일 에만 치우치지 말고 나의 건강상태도 점검해 보세요. 오늘은 가볍게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는 것도 좋아요.
1985
오늘은 나의 카리스마로 애정, 학업, 일 등 모든 분야에서 승부를 걸어 보세요. 라이벌과 경쟁 속에서도, 모든 결정권은 결국에는 당신에게 돌아오니 두려워 마세요.
1973
문제가 있다면 생각지도 않은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겠네요. 평소 사람 대하기를 귀하게 여기는 당신을, 상대방이 알아주니 내 마음이 기쁘고 모처럼 보람을 느끼겠군요.
1961
당신에게 승산이 있군요. 하는 일 마다 인정을 받고 이익을 얻게 되는 군요. 바쁘게 움직이고 일을 도모하세요. 저조했던 일에서 성과를 올리는 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겠네요.
1949
주머니는 가벼운데 여기저기서 지출이 늘어나고 있으니 마음이 불편하겠어요. 매매에 있어서도 불리한 입장에 처하게 될 것 같네요. 힘들겠지만 가능한 대로 거래를 줄여보세요.
1937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좋겠어요. 조금만 신경 쓰면 좋아지니 귀찮다고 미루지 말고 약으로 다스리세요. 건강보다 중요한 건 없어요.

 

● 범띠(호랑이)(寅)

문제가 해결되고 자신감이 생기면서 내 능력을 인정받는 기쁜 일들이 생기네요. 오늘은 비판과 경쟁하는 사회에서 지쳐 있는 당신에게 좋은 결과물이 나오고 보람을 느끼겠군요.

1998
마음상태가 예민해져서 친구와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가급적 말을 아끼고 평정심을 찾아야 되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고백은 내일로 미루고 오늘 만큼은 나의 본 업에 충실하세요.
1986
승산이 없는 일을 하고 있군요. 시작부터 문제가 있는데 포기가 안되는군요. 새로운 기발한 아이디어가 분명 본인의 머릿 속에 있으니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1974
오늘은 유흥과 과소비를 조심하세요. 구입 해야 할 물건도 많아 지출이 예상 되는군요. 철저한 계산과 계획을 세워, 후회 없는 소비를 만들어 나가야 되요.
1962
승산이 없는 싸움이 생기겠군요. 적당한 선에서 상대방 에게 화해를 요청 하세요. 일 이든 사랑이든 간에 유연하고 배려하는 태도를 보이면, 상황이 반전되고 문제를 극복하게 될 거예요.
1950
지금은 매매에 있어서 절대 좋은 시기가 아니에요. 당분간은 내실을 다지고 주변의 경기를 살펴보는 것이 현명할 것 같아요. 다른 사람의 의견보다는 자신의 느낌에 좀 더 집중하세요.
1938
혈액순환이 좋지 않아 두통이 생길 수 있어요. 마음이 안정되지 않아 불편하기 때문에 가족과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조급해 하지 말고 일상에서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 토끼띠(卯)

주변을 둘러보며 조화롭고 유연한 태도로 행동하면, 이익도 생겨나고 조력자도 얻게 될 거예요. 평소에는 앞만 보고 달렸지만, 오늘은 따스한 온정을 나누어 보아요.

1999
오늘은 바삐 나의 몸을 움직이고 변화를 주면, 즐겁고 명쾌한 일 들이 생기겠군요. 스포츠를 하거나 이사, 클럽 가입, 취직 등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나갈 거예요.
1987
와우~ 오늘 같은 날만 계속 된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모처럼 만족스러운 날이군요. 성적이나 취업 등의 걱정은 잠시 뒤로 하고 연인이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75
정신이 맑고 가벼우니 큰 일을 계획하거나 공부를 하기 에는 최상의 날 이군요. 산책을 하면서도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등, 집중력이 매우 강해 지는군요.
1963
중요한 안건을 결정하기 좋은 날 이군요. 사회적인 위치가 올라가거나 명예를 얻게 되니, 정직하고 성실한 태도로 움직이세요. 하고자 하는 일에 막힘이 없고 에너지가 넘치는군요.
1951
실수로 공든탑이 무너질 수 있어요. 이 문제를 해결 할 방법은 단 하나, 말실수를 하지 않는 것이군요. 한 번의 실수로 금전적인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하세요!
1939
어머, 오늘은 이사하기 좋은 날이네요. 아침 일찍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인다면 별다른 문제없이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어요. 시간 약속을 잘 지키는 것이 중요하니 명심하세요!

 

● 용띠(辰)

주변을 정리하면서 결정을 내려야 하는 날이군요. 단, 서두르지 말고 타인과 더불어 윈윈 할 수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 보세요. 나의 사소한 희생이 오히려 큰 행운을 불러올 거예요.

2000
와우~시험을 잘 치루거나 합격, 수상 등의 명예로운 일들이 생기겠군요. 이성에게 인기도 얻고, 하는 일마다 자신감이 생기는 군요. 적극적으로 힘차게 하루를 맞이하세요.
1988
와우~ 당신은 멋진 사람^^ 나 자신을 과소평가 하지 마세요. 지금까지 진행 해온 대로, 앞으로도 소신을 발휘하면 문제 없어요. 젊어 고생은 사서도 한다는 말의 의미를 생각해 보세요.
1976
와우~ 자신감이 강해지고 타인에게 인정 받는 하루가 예상 되는 군요. 원만한 거래 성사나 승진 등의 기분 좋은 일들이 생기네요. 바삐 움직이며 나의 능력을 어필해 보세요.
1964
소극적인 자세가 오히려 대인 관계에서 문제를 만들 수 있겠군요. 자신의 의사를 표현해서 오해를 만들지 마세요. 적극적인 대화와 진실된 행동만이 상대의 마음을 얻을 수 있겠군요.
1952
여행을 떠나기 아주 좋은 날이에요. 생각보다 많은 지출이 예상되지만 여유가 있다면 멋진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국내여행이든 해외여행이든 먼 곳으로 떠나보세요!
1940
우와~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드디어 오늘 좋은 결과로 찾아오겠군요. 이런 기회는 흔하지 않으니 꼭 잡아야 해요. 미리 준비해야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 뱀띠(巳)

지체되는 일 없이 무난하고 평온한 하루가 예상되는군요. 삶의 우선순위를 따진다면 나자신을 위한 배려의 시간이 아닐까요? 오늘 만큼은 나를 위한 하루를 연출해 보아요.

2001
몸과 마음이 피곤하고 불안정 하군요. 나를 시기하는 친구도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리세요. 오늘 같은 날은 적당한 휴식도 필요해요. 공부도 중요하지만 건강부터 챙기세요.
1989
나 자신을 소중히 여기세요. 자신을 채찍질 하고 스스로의 발등을 찍고 있군요. 시련과 실수를 인정하고 다시 재도전 해야 되요. 젊은 패기와 끈기가 성패를 좌우 할 거니까요.
1977
과거의 일로 예민해 져 있다면 빨리 포기하고 잊는 것이 좋겠군요. 새로운 일이나 계약, 만남 등이 생기겠군요. 앞으로는 희망찬 일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정진해 나가세요.
1965
내 마음처럼 일이 진행되지 않아 초조하겠군요. 잠시 뒤를 돌아보며 주변의 조언을 찾아보세요. 부정적인 생각에 사로잡히기 쉬운 날이므로 친구들과의 술 한 잔도 좋겠네요.
1953
주위를 잘 살펴봐야 하는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여유를 부리다가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될 수 있으니 긴장해야겠군요. 실수가 계속되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어려울 수 있어요.
1941
정말 안타까운 것은 나의 건강 상태로 인하여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의 마음이 한없이 고통받는 거예요. 건강 검진을 통해 미리 준비해야 하며 주변을 챙기고 배려하세요.

 

● 말띠(午)

내 방식대로 밀고 나가세요. 계획한 일들로 처음에는 곤란할 수 있으나, 점점 좋은 결과를 얻게 되네요. 성실함과 타인과의 신용을 지켜 나가는 것이 문제 해결의 답 이군요.

1990
오늘은 센스있게 주위를 살피면서 언행을 조심 조심 하세요. 음악 감상을 한다든지 혼자 영화 감상을 하는 것이 차라리 낫겠군요. 다른 사람들과의 불화나 언쟁은 피하세요.
1978
몸과 마음이 힘드니 없던 두통까지 생기겠군요. 타인과의 소통이 유난히도 힘드니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 안에서 긴장을 풀면서 혼자 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은 날이네요.
1966
심리적인 갈등과 조바심이 생기는 날 이군요. 그러므로 상대와 대립이 강하게 생길 확률이 높네요. 가족이든 동료이든 간에, 말을 아끼고 부드러운 태도로 상대를 대하세요.
1954
와우~ 기대하던 사람과의 만남을 적극적으로 진행해보세요. 만나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운이니 추진력이 필요해요. 무리 없이 당신의 계획대로 진행될 것이니 걱정은 하지 마세요.
1942
어머, 오늘은 청소를 하는 것이 좋겠네요. 복잡한 생각은 잊고 하나둘 정리하는 마음으로 청소를 시작하세요. 그래야 오늘 일어날 불안한 수들이 별 탈 없이 지나갈 수 있어요.
 

● 양띠(未)

나는 너를 찜!~했어. 그동안 바라만 보며 노심초사 할 수 밖에 없었던 내 사정을 신 께서도 무심치 않으셨군요. 오늘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적인 자세를 취해서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1991
서두르면 공든 탑도 무너져요. 혼자 고집을 부리지 말고 친구나 선배의 조언을 따르고, 때를 기다리는 신중한 자세가 필요 하군요. 좋은 일이 곧 생길 것이니 조급해 하지 마세요.
1979
와우~ 나의 매력이 어필되고 상대에게 내 능력을 인정받기 최상의 날 이군요. 동창회 모임이나 비즈니스 상의 미팅 등 모든 인간관계에서 좋은 일들이 생길 거예요.
1967
망설임이 필요 없겠군요. 귀인의 도움이 따르고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거예요. 바삐 나의 본 업에 충실하고 계약이나 매매 등, 준비하는 일이 있다면 결정하기 좋은 날 이군요.
1955
어디로 떠날지 고민이 된다면 처음 계획했던 여행지가 가장 좋아요.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겠지만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한다면 별다른 사고 없이 다녀올 수 있어요.
1943
지금까지 진행해왔던 일들이 좋은 결실을 맺는 하루가 되겠네요. 하지만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는 걸 기억하세요.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일의 방향이 결정되니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 원숭이띠(申)

오늘은 정신력이 강해지고 상대방도 나의 마음을 알아주는 화합의 날 이군요. 사랑하는 사람이나 가족과의 해피한 시간 또는 중요한 미팅이나 사업상의 발전도 예상 되는군요.

1992
중요한 일에서 스스로 칼자루를 잡고 있는 상황이군요. 그러나 변화가 많아 신중해야 되요. 본인에게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으니 마음을 좀 더 여유롭게 지니고 기다려 보세요.
1980
금전적으로 이익이 생기는 날 이군요. 주식이나 매매 등 돈 관리 능력이 탁월 해지고, 주변의 도움으로 유용한 정보도 얻을 수 있겠네요. 사람들과의 만남이 즐겁고 보람 차겠군요.
1968
법 보다 앞 선 것이 상식이며 희생 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기고 지는 것 보다는 인간적인 마음을 지니면 승산이 있는 특별한 날 이예요. 나보다 어려운 사람을 살펴보세요.
1956
팔고 사는 것에 대해 고민이 있다면 날려버리세요! 오늘은 망설이지 않고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문제없어요. 생각보다 큰 이익을 보게 될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아요.
1944
음, 이기는 게 좋은 것 만은 아니에요. 상대와 의견 조율에 좀 더 신경 쓰고 일에 대한 문제를 다른 사람에게서 찾으려 하지 말고 나를 먼저 되돌아본다면 쉽게 마무리 질 거예요.

 

● 닭띠(酉)

주변 상황이 본인에게 이롭게 돌아가고 있네요. 무엇보다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 이군요. 서두르지 말고 여유로운 자세와 배려의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을 대해 보세요.

1993
앗~ 오늘은 기다리던 사람의 소식이 들릴 가능성이 적어요. 마음을 비우고 다른 일을 찾아보는 것이 현명 하겠군요. 망상에 빠지기 쉬운 날이니 더욱 내 일과 학업에 충실하세요.
1981
앗! 오늘은 나의 말 실수나 독선적인 행동으로 인해, 애정 전선에 먹구름이 낄 까 걱정이네요. 특히 음주 가무로 인한 구설과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경거 망동을 삼가 하세요.
1969
계획에 차질이 생겨 일신 상에 문제가 생기겠군요. 큰 기대는 더 큰 실망을 안겨 다 주니, 지나친 욕심을 버리세요. 사회 생활 보다는 가정을 돌보는 일에 충실해야 되겠군요.
1957
크고 작은 문제가 있었던 상대에게 갑자기 연락이 오거나 인간적인 모습으로 사과를 청해오면 최대한 수용하는 자세를 취하는 것이 좋아요. 앞으로 더 좋은 인연이 될 가능성이 높아요.
1945
가벼운 두통이 있을 수 있어요. 몸 상태가 좋지 않은데 억지로 컨디션을 끌어올리려 하면 할수록 금방 지칠 거예요. 하루 일과가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 한 박자 쉬어가세요.

 

● 개띠(戌)

골치 아팠던 문제가 해결되고 비즈니스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 이군요. 그러나 애정적인 측면은 심사숙고 하세요. 센스있게 행동하고 다툼을 조심해야 하겠군요.

1994
와우~오늘 만큼은 행복한 당신! 내가 원하면 든든한 후원자를 만나니 무슨 어려움이 있을까요? 완벽한 도움을 받거나 연인의 사랑으로, 마음이 안정되고 기쁜 하루를 보내겠군요.
1982
와우~ 오늘은 생각지도 않은 데이트 신청을 받는다던가 나의 인기가 치솟는 군요. 소극적인 자세는 금물! 자신있게 나의 장점을 어필해 보세요. 해피한 시간들이 예상되네요.
1970
계획하는 모든 일이 순조로워 좋은 결과를 맺겠군요. 결단력과 에너지가 넘치니 멈추지 말고 앞으로 정진해 가세요. 자신이 원하는 소기의 목표를 달성하기 참 좋은 날 이예요.
1958
앗! 예정에 없었던 손님의 방문으로 뜻하지 않은 지출이 있을 수 있어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지출의 규모가 클 수 있으니 주머니 사정을 각별히 신경 써야겠군요.
1946
우와~ 오늘은 어디를 가던 기분 좋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요. 가볍게 등산하는 것은 물론 사랑하는 사람과 드라이브를 하는 것도 문제없으니 오늘만큼은 여유를 즐기세요.

 

● 돼지띠(亥)

기혼자나 오랜 연인들은 권태감이 생길 수 있는 날 이군요. 이성 간의 애정은 서로 함께 노력 해서 만들어 가는 것임을 기억 하세요. 상대를 이해하고 보듬어 주는 이해심을 보여주세요.

1995
시간이 된다면 잠시 드라이브나 여행을 떠나보세요. 친구나 애인과 부담없이 떠나는 단거리 여행에서 커다란 행복을 느낄거예요. 오늘은 일이나 학업에는 집중이 되지 않는군요.
1983
오늘은 나의 능력을 인정 받게 되는군요. 그 동안 계획했던 일 들에 대한 진행이 원만히 이루어 지네요. 통신 관련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매우 큰 상이나 업적을 남길 수 있겠군요.
1971
노력한 만큼 이익이 생기겠군요. 모처럼 에너지가 넘치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순간이니,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보세요.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도 생기겠군요.
1959
가볍게 넘어갈 수 있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잘잘못을 따지느라 시간과 감정을 허비하지 마세요. 이기려고 한다면 더 승산이 없으니 언성을 높이기보다는 대화로 풀어나가세요.
1947
여행을 떠나기 아주 좋은 날이에요! 가뿐한 마음으로 가까운 산책로를 걷는 것도 좋지만 한두 시간 떨어진 교외로 나가 시간을 가진다 해도 완벽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