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커버
‘Pit a Pat’ 앨범 커버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세븐틴의 승관이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의 OST에 참여했다.

세븐틴의 승관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약칭 ‘링크’)의 OST Part.4 ‘Pit a Pat’을 발매한다.

‘링크’ OST Part.4 ‘Pit a Pat’은 몽환적인 기타 리프와 심장 소리를 연상시키는 듯 깊은 공간감이 느껴지는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으로 두드러지는 곡으로, 다현(문가영 분)에게 링크되어 이어진 듯이 생생하게 느껴지는 감정과 두근거림을 서정적인 선율로 풀어내 신비로운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Pit a Pat’은 승관과 남혜승 음악감독과의 세 번째 협업으로, 전작을 통해 환상적인 시너지를 만들었던 만큼 이번 ‘링크’에서도 극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서사를 완성하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Pit a Pat’ 앨범 커버

세븐틴의 메인 보컬 승관은 다수의 커버 콘텐츠와 OST를 통해 감미롭고 호소력 짙은 음색을 선사, 다양한 장르의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선보여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승관이 솔로 OST 가창에 참여한 것은 드라마 ‘마더’와 ‘청춘기록’,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이은 네 번째로, 특유의 감성과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존재감을 알린 바 있어 이번 OST ‘Pit a Pat’에도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매주 월화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모스트콘텐츠]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