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 인강 1위(2021년 중등 유료 온라인교육 공시 매출 기준) 브랜드 엠베스트는 특목고·최상위권 대학을 목표로 하고 있는 중학생들을 위한 '프라임 특목반'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엠베스트는 ‘프라임 특목반’ 상품을 통해 특목반 전용 콘텐츠, 학생부 평가/관리 프로그램, 입시전문 컨설팅, 장학 혜택 등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입시 실전과 학교별 파이널 강좌로 구성된 프라임 특목반의 전용강좌를 통해 실력 향상을 돕고, 특목반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1:1 맞춤 설명회를 실시해 정확한 입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가이드한다.

또 목표 학교에 맞춘 비교과 활동의 이력 관리를 위한 학년별/시기별 학생부 컨설팅을 제공한다. 중학교 3년 간의 활동 이력이 모두 반영되는 입시에서 학생부는 합격을 좌우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이에 따라 학년·시기별 비교과 이력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야 합격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입시 컨설팅은 엠베스트만의 프리미엄 합격 솔루션으로 꼽힌다. 진로탐색부터 계열별 전공 탐색, 목표 학교별 입시 맞춤 전략 수립은 물론 목표 학교별 지원 전략 특강, 지원 학교에 맞춘 1:1 컨설팅과 함께 실전면접 대비 기출 문항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엠베스트는 학교 내신과 특목고, 자사고 합격 목표를 달성한 우수 학생에게 1인 최대 13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해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엠베스트 관계자는 "엠베스트 회원 가운데 2023학년도 특목고·자사고 합격자 수는 1364명으로 역대 최다 기록을 갱신했다"며 "영재고/특목고/자사고 누적 합격생 1만704명이라는 업계 최다의 훌륭한 입시 실적을 만들어낸 것은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엠베스트만의 우수한 특목고 콘텐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프라임 특목반은 신청 시 프라임특목반 전용 강좌 수강, 1:1 맞춤 컨설팅, 학생부 관리/평가 프로그램, 프라임 시크릿 Zone 이용이 모두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