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온라인 마리오몰, 썸머 브랜드 위크 최대 92% 할인

온라인 마리오몰(홍성열 회장)에서는 6월 27일부터 7월 10일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92%까지 할인하는 "마리오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여름 패션부터 뷰티, 전자제품 등 다양한 인기 상품들로 준비했다.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여성 썸머 데일리룩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브랜드 조이너스, 꼼빠니, 아이잗컬렉션 외 다양한 할인 브랜드가 준비되어 있다.

 

여름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브랜드 퀵실버, 팀버랜드에서도 서핑/스위밍 웨어, 반팔/슈즈를 썸머 단독 특가로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다양한 휴가철 아이템을 준비했다.

 

뷰티 브랜드에서는 무더운 여름에 지친 피부를 위하여 다양한 뷰티 상품들을 준비했다. 마리오몰에서만 한국생활건강 상품을 만나볼 수 있고, 리더스 마스크팩은 최대 77%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전자랜드에서는 습한 여름철을 대비하여 삼성전자 외 다양한 브랜드의 건조기를 최대 44%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추가로 10%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여름 휴가철에 필요한 신발, 화장품, 모자 등 여름철 실외활동을 다양한 상품들이 온라인 마리오몰에 준비되어 있다.

 

마리오몰 관계자는 “온라인 기획전을 통하여 고객님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고 편안하게 여름 준비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 제공과 함께 썸머 기획전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