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빅픽처인터렉티브㈜ 게임코치아카데미, 리그 오브 레전드 지도자 교육과정 참가자 20일(월)부터 모집 중

조회수 308 | 루리웹 | 입력 2023.03.21 (09:04:15)
[기사 본문]

종합 e스포츠 전문 기업 빅픽처인터렉티브(대표 송광준)는 자사가 운영하는 e스포츠 교육기관인 게임코치아카데미(이하 ‘게임코치’)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지도자 교육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교육과정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게임코치 홍대점에서 4월 12일(수)부터 9주간 진행되며 ‘e스포츠 코칭의 철학’, ‘e스포츠 코칭 기초 이론’, ‘포트폴리오 작성 실습’, ‘코칭 실습’ 등을 주제로 단계별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올바른 전문 지식을 갖춘 코치 육성이란 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과정은 팀 아발란체(Team Avalanche), 감티(Gamtee), 스네이크 이스포츠(Snake esportS), 위너스(Winners)를 역임한 10년 차 베테랑인 ’치프(Chief)’ 박상범 헤드코치가 교육을 담당한다. 


신청 자격은 LoL 현 시즌 다이아몬드 1 이상의 본인 명의 계정을 보유한 자로 게임코치에서 제시하는 포트폴리오 영상을 함께 제출해야 하며, 해당 교육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인원에게는 수강료 전액 환급 및 게임코치아카데미 코치로 활동할 수 있는 인턴십 혜택이 주어진다. 


신청 기간은 3월 20일(월)부터 3월 31일(금)까지이며, 포트폴리오 제시 내용 등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코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교육과정을 총괄하는 게임코치 박상범 헤드코치는 “e스포츠에서 선수 육성의 중요성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선수들을 지도하는 코치 및 감독의 전문 역량 또한 매우 중요하다”라고 전하며, “선수 및 코칭스태프의 길을 걸으며 다년간 쌓은 노하우와 전공인 심리학을 바탕으로 지도자로서 갖춰야 할 소양과 실제 코칭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교육에 적극 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코치는 지난 해 진행한 지도자 시범 교육과정을 통해 LoL 종목으로는 광동 프릭스 소속 ‘밀리마스(Millimas)’ 김건우 코치와 농심 레드포스 소속 '마레리트(Mareritt)' 양성필 코치를 배출했고, 와일드 리프트 종목에서도 T1 소속 ‘준(JUN)’ 김영준 감독을 배출한 바 있다. 


빅픽처인터렉티브: https://www.bigpi.co

게임코치아카데미: https://gamecoachacademy.com

 

img/23/03/21/187017b0963afd4.pn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온라인/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빅픽처인터렉티브㈜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