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HONG KONG HAPPY GAMES, ‘제신의 황혼’ 오는 24일(화) 출시

조회수 2115 | 루리웹 | 입력 2022.05.16 (15:49:28)
[기사 본문]

HONG KONG HAPPY GAMES TECHNOLOGY CO., LIMITED는 2022년 5월 24일에 MMORPG 판타지모바일 게임 <제신의 황혼>을 출시할 예정이다.

 

img/22/05/16/180cba09180afd4.png


<제신의 황혼> 게임에서 유저는 다양한 퀘스트, 던전, 이벤트를 위하여 파티를 맺고 협력을 통하여 자신이 원하는 장비, 아이템을 획득하고 부단히 전투력을 올린다. 

 

<제신의 황혼>은 판타지 스타일로 거룩한 주성 교회, 눈 덮인 빙하, 황사 자욱한 황량한 사막 등 수십 개의 화려하고 거대한 광경이 펼쳐지며, 레전드 파티 도전이 물론이고 1V1의 개인 보스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스럽게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레벨업에 따라 더 푸짐한 던전과 새로운 콘텐츠를 해제 가능한다.

 

일반적인 MMORPG 게임과 달리 <제신의 황혼>은 혜택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여 접속시 VIP는 물론 매일 대량의 다이아를 무료로 지급 가능한다. 그외에도 GM상점 뽑기권 등을 무료로 지급하여 매일 많은 육성 자원들을 획득할수 있다.<제신의 황혼>에서 유저들은 파밍과 꾸준한 게임만으로도 강력한 수준의 성장이 가능하고 이로서 더 많은 유저들이 핵심 컨텐츠를 즐기고 유저간의 격차를 줄여 누구든지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체험할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유저들과의 소통을 더욱 편리하게 하기 위해 공식 카톡에서 게임운영진들과 1v1대화를 진행할 수 있으며 공식 카톡 계정 추가시 대량 다이아, VIP 특권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수 있다.

 

여기에 사전 예약자 수에 따라 추가로 희귀한 템들과 쿠폰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동시에 인게임 및 오프라인에서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주소: https://server.ff-free.com/wzms2/index.html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제신의 황혼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사전예약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HONG KONG HAPPY GAMES TECHNOLOGY CO., LIMITED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날개무료..저 이미지만봐도 하기 싫어진다;;;
22.05.17 05:49

(IP보기클릭)112.169.***.***

우웩
22.05.17 17:27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