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스마일게이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스마일게이트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 중인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드라마틱 스토리 어드벤처 게임 ‘지금 우리 학교는(개발 이키나게임즈)’을 출시했다.

스토브인디를 통해 출시된 ‘지금 우리 학교는’은 2009년 연재를 시작해 폭발적인 인기를 기록하고, 드라마로도 제작된 동명 웹툰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틱 스토리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이다. 원작과 같이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고등학교에서 생존하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유저는 극중 등장인물로 분해 절체절명의 재난 상황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협력하고 대립하며 생존을 위한 싸움을 이어나가게 된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오버워치’ 겐지를 연기한 김혜성 성우, ‘워크래프트’ 시리즈에서 아서스 역을 맡은 김영선 성우를 포함 24명에 달하는 초호화 성우진의 풀보이스 더빙과 선택에 따라 생존과 죽음이 갈리는 멀티 엔딩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토브인디는 ‘지금 우리 학교는’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내달 12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카드 6종 세트와 홀더, 스페셜 일러스트, 월페이퍼, 공식 포스터 등의 디지털 굿즈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