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상권맞춤형 할인축제 ‘쇼핑페스타’ 개최
상태바
의정부시, 상권맞춤형 할인축제 ‘쇼핑페스타’ 개최
  • 김준철 기자
  • 승인 2022.10.02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행복로 축제 포스터/서프라이즈뉴스 김준철 기자
의정부시 행복로 축제 포스터/서프라이즈뉴스 김준철 기자

10월 1일(토)부터 10월 16일(일)까지 열리는 행복로축제 기간 동안 의정부 행복로, 지하도상가, 제일시장·의정부시장에서는 상권의 매력을 뽐내고 소비도 촉진하는 할인축제 <쇼핑페스타>가 진행된다.

쇼핑페스타는 행복로 일대 상점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영수증을 인증을 통해 구매한 금액에 따라 1만원 상당의 지역화폐 페이백 또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일시장·의정부시장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상당의 지역화폐로 페이백 받고, 지하도상가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지하도상가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재단은 예산 소진시 까지 선착순 지급할 계획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참여인원이 늘고 있는 <의정부 부대찌개 축제>는 15일(토)부터 23일(일)까지 부대찌개 거리와 의정부 전역의 25개 부대찌개 전문식당에서 개최된다. 할인행사와 방문 인증 및 룰렛 돌리기 이벤트, 십자말퀴즈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통해 축제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쇼핑페스타를 총괄하고 있는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은 (사)의정부제일시장번영회, 의정부시장상인회, (사)의정부역지하상가상인회, (사)의정부부대찌개명품화협회, 행복로상인회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행복로 일대를 경기도 최고의 상권으로 성장시키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세웠다.

재단 김광회 대표이사는 “지역 상생을 넘어 지속 가능한 의정부를 구축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행복로축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상권이 활성화되고 시민과 2만3천여 소상공인이 행복한 도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복로축제>는 10월 1일(토)부터 10월 16일(일)까지 쇼핑, 뷰티, 공연, 놀이 등 4가지 테마로 총 13개의 축제들이 진행되는 상권활성화 축제의 종합 선물세트다. 시민들, 관광객들이 행복로를 중심으로 밀집한 지역 상권을 찾아 쇼핑하고 문화예술도 향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재단은 행복로축제를 통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에게는 활력을, 코로나로 지쳐있는 시민들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