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김건 기자] 대한항공이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스카이패스 딜(SKYPASS Deal) 기획전을 3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기획전의 테마는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봄’이다. 신학기 준비 및 활기찬 한 해의 시작에 필요한 디지털 가전, 가방, 지갑, 홈트레이닝 기구 등 총 32개 품목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기획전부터는 물품 뿐 아니라 커피, 치킨 등 모바일 식음료 쿠폰 4종도 마일리지로 구매가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코로나19로 마일리지 사용 기회가 제한된 고객들을 위해 2022년 6월 스카이패스 딜을 처음 선보였다. 총 4차례 진행했다.

지난해 1월 이마트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게 됐다. 지난해 11월부터는 마일리지를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로 전환해 전세계 메리어트 계열 호텔에서 숙박이 가능하다. 이달부터 교보문고와의 제휴로 마일리지 사용 범위를 더욱 확대했다.

그 외에 KAL 스토어에서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한 다양한 대한항공 로고 상품을 출시했다.

대한항공은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일상 속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제휴처를 계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나 마일리지 몰 상단 배너를 통해 스카이패스 딜 사이트로 이동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정 수량 판매 예정으로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