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10 (금)
Risen Energy, 3년 연속 PVEL 'Top Performer'에 선정돼
Risen Energy, 3년 연속 PVEL 'Top Performer'에 선정돼
  • PR Newswire
  • 승인 2023.06.0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닝보, 중국 2023년 6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고성능 태양광발전 제품을 제조하는 선도적인 1급 기업 Risen Energy Co., Ltd.가 PV Evolution Lab'(PVEL)의 2023 PV 모듈 신뢰성 평가(PV Module Reliability Scorecard)에서 3년 연속으로 'Top Performer'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태양광 산업에서 가장 신뢰받는 독자적인 시험 및 데이터 중심 통찰 기관 중 하나인 PVEL은 최첨단 실험실에서 진행하는 엄격한 시험을 바탕으로 매년 태양광 모듈의 성능을 평가하고, 업계 최고의 기업을 선정한다. PVEL의 시험은 다양한 환경 조건에서 시간 경과에 따라 신뢰도와 안전성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제품 성능을 평가한다. 

PVEL의 세일즈 및 마케팅 부문 부사장 Tristan Erion-Lorico는 "PVEL의 제품 검증 프로그램(Product Qualification Program, PQP)은 매년 수십 개 제조업체와 PV 모듈 모델 타입의 성능과 신뢰도를 평가한다"며 "올해도 Risen Energy가 PV 모듈 신뢰성 평가에서 Top Performer로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충분한 자격을 갖춘 Risen에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PVEL은 앞으로도 혁신을 거듭하는 Risen의 제품을 계속 시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Risen의 최고 세일즈 및 마케팅 책임자(CSMO) B Veerraju Chaudary는 "3년 연속으로 PVEL로부터 인정받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러한 성과는 고품질 태양광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는 신뢰성 높은 기업이라는 자사의 위상을 재확인해주는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자사는 품질이 높고, 내구성이 좋으며, 경제적인 에너지 솔루션에 대한 고객 수요를 지원할 더 나은 방법을 찾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Risen의 세일즈 부문 부사장 P. Ponsekar는 "자사는 20년 이상 최고의 품질과 비용 효과적인 PV 모듈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하는 데 집중해왔다"고 말했다. 그는 "자사는 기술 혁신 부문에서 일련의 발전을 이뤘고, 자사의 Titan 시리즈 제품에서 그 정점에 도달했다"면서 "발전량과 효율성이 더 향상된 자사 제품은 출시 후 북미 시장에서 높은 인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유명하고 권위 있는 제3자 기관이 자사의 첨단 기술 노하우를 인정해준 것은 고무적인 일"이라고 덧붙였다.

Risen 소개

Risen Energy는 고성능 태양광 발전 제품을 제조하는 세계 선도적인 1급 업체로, 전력 생산을 위한 토털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업체다. 1986년에 설립되고 2010년에 상장된 Risen Energy는 전 세계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에 매진하며, 중국, 유럽, 미국, 인도, 브라질, 콜롬비아, 칠레, 호주 등 60개국 이상에서 놀라운 시장점유율을 확보했다. Risen Energy는 공익사업, 상업 및 주거 시장에서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제공할 충분한 준비를 마쳤다. 더 자세한 내용은 Risen Energy 웹사이트 www.risenenerg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Risen Energy Co., Ltd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