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10 (금)
야놀자, 폭우 피해 임직원 일상 회복 지원한다
야놀자, 폭우 피해 임직원 일상 회복 지원한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8.1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
야놀자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폭우로 피해를 입은 임직원들의 일상 회복을 지원한다.

 

야놀자는 임직원의 건강 보호와 안전한 근무환경 구축을 위해 중부지방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3일의 유급휴가와 숙박비를 제공한다. 숙박비는 임시 거처 마련에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 50만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로 지급한다. 야놀자는 향후에도 자연재해로 신체ㆍ재산상 손해를 입은 임직원들에게 동일한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폭우 피해를 입은 지역사회 및 제휴점과의 상생을 위한 지원책도 시행 중이다. 야놀자는 서울 강남구 개포동 구룡마을 수재민을 위해 위생용품과 생필품 등으로 구성된 나눔박스를 전달한다. 또한, 폭우로 인한 고객의 일정 변경 및 취소 시 취소 수수료를, 제휴점이 폭우 피해로 예약을 취소할 경우에는 고객 보상을 지원하는 등 제휴점 상생을 위한 보상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박재현 야놀자 최고인사책임자는 “갑작스러운 폭우로 피해를 입은 임직원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유급휴가와 임시 거처 마련을 위한 숙박비를 지원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 임직원, 제휴점,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경영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