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서산 3.5℃
  • 대전 3.3℃
  • 홍성(예) 3.6℃
  • 흐림천안 2.7℃
  • 흐림보령 3.0℃
  • 흐림부여 3.0℃
  • 흐림금산 4.4℃
기상청 제공

서천읍 부흥건설, 후원금 50만 원 기부 등 21일 충남 서천군 읍·면소식

URL복사

[sbn뉴스-서해신문·서해방송] 서천읍 부흥건설, 후원금 50만 원 기부 등 21일 충남 서천군 읍·면소식을 전한다.

 

 

◇서천읍 부흥건설, 후원금 50만 원 기부

 

서천읍 소재 부흥건설 김양배 대표가 지난 20일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회장 김유리)에 나눔에 동참하고자 후원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김양배 대표는 “적은 액수이지만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나눔에 동참했다”라며, “지속해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내 주변 내 이웃에 살펴보겠다”라고 전했다.

 

김유리 회장은 “이웃에 관한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정을 베풀어주신, 부흥건설 김양배 대표님에게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부흥건설은 건축, 토목 등 건설업을 전문으로 하는 지역업체이다.

 

 

◇기산면 나기채 씨, 집수리 재능기부로 훈훈

 

서천군 기산면 막동리 나기채 씨가 지난 20일 지붕 수리로 재능기부를 실천해 주변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이번 나기채 씨의 재능기부는 기산솔바람공동체후원회(회장 노기래)의 특화사업인 집수리사업에 도움이 되고자 진행됐다.

 

집수리 대상 가정은 독거어르신 가구로 노후화된 지붕 탓에 비가 오면 물이 새 틈이 눈이 보일 정도로 좋지 못한 상황이었다.

 

노기래 회장은 “재능기부를 해주신 나기채 씨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며, “주거환경이 열약한 분들께 따뜻한 손길이 전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종천면 랑평리 새봄맞이 마을 대청소 진행

 

서천군 종천면 랑평리 주민들이 지난 18일 마을 일대에서 새봄맞이 마을 대청소를 진행했다.

 

이날 대청소에 참여한 32명의 주민은 마을안길과 도로변에 방치된 생활 쓰레기를 집중 수거하고 재활용품을 분리수거 하는 등 더 깨끗한 마을만들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대청소에 참여한 주민 김 모 씨는 “마을을 깨끗이 청소하니 내 마음도 맑아지는 기분이 든다”라며, “깨끗하고 살기 좋은 랑평리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지속적인 환경정화 활동 의지를 다졌다.

 

조성룡 면장은 “이른 아침부터 동참해 주신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깨끗한 종천만들기에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비인면, 새봄맞이 관3리 마을 대청소·환경 캠페인 전개

 

서천군 비인면이 지난 18일 비인면 관3리 일원에서 새봄맞이 대청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관3리 임영도 이장과 마을 주민, 직원 등 30여 명 참여한 가운데 마을회관 주변 및 마을 안길에 방치된 쓰레기와 재활용품을 수거했다.

 

또한, 쓰레기 무단투기 근절과 자발적인 동참을 이끌기 위해 생활 쓰레기 배출 방법 및 재활용품 분리배출 요령 등 홍보 캠페인도 함께 펼쳤다.

 

임영도 이장은 “주민들의 자발적인 대청소 참여로 마을 환경보호의 책임감이 제고되고 무단투기 근절 의식 향상되었길 바란다”며, “바쁜 일정에도 함께 참여해 주신 마을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범진프로모션, WBF 세계타이틀 매치 기념 후원금 기부

 

범진프로모션(대표 임광빈)이 서천군에서 열린 WBF 세계타이틀 매치의 성공적 개최를 기념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을 기부했다.

 

이천우 대회 추진위원장은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군민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어 뜻깊은 대회였다”며, “대회개최를 기념하는 후원금을 전달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비인면, 행복을 더하는 목욕 봉사

 

서천군 비인면 행복비인후원회(회장 박근찬)가 지난 20일 관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2023년 첫 목욕봉사를 실시했다.

 

행복비인후원회 회원들은 평소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18명을 모시고 비인목욕탕에서 목욕 봉사와 함께 점심 식사를 대접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포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