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웰니스클리닉이 2월 리뉴얼 오픈하며, 건강의 외적인 부분(External care), 내적인 부분(Internal care)을 동시에 관리하는 퍼스널 주치의로서의 역할을 담당한다고 밝혔다. 

현대인들은 너무나 다양한 스트레스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이러한 스트레스를 받을 때 우리 몸에서는 '활성산소'가 증가하게 되며, 이 활성산소는 혈압 상승, 혈당 상승 등 우리 건강을 망가뜨리는 결과를 초래한다.

이에 바노바기 웰니스클리닉에서는 건강을 망가뜨리는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롭게 하는 상태를 이루기 위해 전암단계 검사 및 치료, 면역 부스터 주사, 고압산소치료, 고주차, 힐에이징 프로그램, 줄기세포 셀테라피, MDS 정밀기능 검사, NK세포 활성도 면역 검사 등 건강에 외적인 부분과 내적인 부분을 함께 케어할 수 있는 진료를 진행한다.

바노바기성형외과 반재상 대표원장은 “바노바기성형외과를 통해 많은 분들께 외적인 케어, 외적인 아름다움을 찾아드렸지만 내적인 부분 또한 외모에 큰 영향을 미치며, 내부적인 케어도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았다”며 “질병은 어느 한 순간 갑자기 나타나는 것이 아니고 사실 우리는 모두 질병과정 안에 있기 때문에 질병 전단계부터 진행중인 분들까지 개인에 맞는 면역 케어가 진행되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더해 “바노바기 웰니스클리닉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 건강함과 웰니스를 경험하게 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정신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