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톤 김동규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in BUSAN' 콘서트 개최
바리톤 김동규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in BUSAN' 콘서트 개최
  • 뉴시스
  • 승인 2022.10.03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리톤 김동규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in BUSAN' 콘서트 포스터

하경민 기자 = 세계가 인정한 바리톤 김동규가 오는 30일 오후 6시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in BUSAN' 콘서트를 열고 부산시민을 만난다.

이번 공연은 김동규와 함께하는 영화같은 만남을 컨셉으로 옴니버스 영화처럼 스토리텔링해 무대를 꾸민다.

공연에는 바리톤 김동규를 비롯해 재즈보컬 고아라, 소프라노 한아름, 성악가 앙상블 라클라쎄, 탁월한 곡 해석의 마에스트로 지휘자 임병욱이 이끄는 스칼라 오페라 오케스트라, 국내 최고의 세션으로 구성된 DK앙상블 등이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특히 잊지 못할 가을추억을 담은 신청곡을 미리 공모해 바리톤 김동규가 직접 불러주는 코너와 10월 결혼기념일을 맞은 사랑 고백의 주인공에게 리마인드 축가로 불러주는 코너를 마련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에스앤드제이, 플러스엔터테인먼트가 주최·주관하며, 공연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공연 관람객 전원에게는 김동규의 시그니처 콧수염 마스크가 기념품으로 주어지며, VIP좌석 구매자에 한해 김동규 시그니처 마그넷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