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ILEGATE)
(사진=SMILEGATE)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이키나게임즈가 개발한 드라마틱 스토리 어드벤처 게임 ‘지금 우리 학교는’을 출시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2009년 연재를 시작해 폭발적인 인기를 기록하고, 드라마로도 제작된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게임’ 지금 우리 학교는’은 드라마틱 스토리 어드벤처 장르로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고등학교에서 생존하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유저는 극중 등장인물로 분해 절체절명의 재난상황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협력, 대립하며 생존을 위한 싸움을 펼치게 된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오버워치 겐지를 연기한 김혜성 성우, 워크래프트 시리즈에서 아서스 역을 맡은 김영선 성우를 포함 24명에 달하는 초호화 성우진의 풀보이스 더빙으로 게임 몰입도와 완성도를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한편 스토브인디는 ‘지금 우리 학교는’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 행사로 6월 12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게임을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카드 6종 세트와 홀더, 스페셜 일러스트와 월페이퍼 등의 디지털 굿즈를 제공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