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C 장예은, 슈퍼벨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신생 기획사서 새 출발

슈퍼벨컴퍼니, 장예은과 전속계약 “역량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서서희 기자

2022-08-11 08:02:19




CLC 장예은, 슈퍼벨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신생 기획사서 새 출발



[충청뉴스큐] 가수 장예은이 신생 기획사에서 새 둥지를 틀었다.

11일 슈퍼벨컴퍼니는 “국내외를 아우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던 장예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장예은이 음악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그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예은은 지난 2015년 그룹 CLC로 데뷔, 전방위 활약을 펼쳤다.

다채로운 앨범을 통해 무한한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며 대중의 크나큰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역시 주목하는 아티스트로 성장해왔다.

또한 장예은은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출연 당시 랩과 퍼포먼스는 기본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을 입증하는가 하면, 꾸준한 작사 참여로 앞으로의 가능성까지 보여준 바 있어 슈퍼벨컴퍼니와 걸어나갈 새 출발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장예은을 첫 소속 아티스트로 영입하며 동시에 설립을 알린 슈퍼벨컴퍼니는 그룹 신화부터 멤버 에릭, 신혜성, 이민우, 전진 등의 그룹 및 개인 활동과 그룹 이달의 소녀까지 수많은 아티스트를 담당해온 이종현 대표를 비롯해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회사다.

특히 이종현 대표는 업계를 대표하는 베테랑으로 신화컴퍼니 매니지먼트 대표를 역임했고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에서도 매니지먼트 대표를 맡아 이달의 소녀의 글로벌한 성장을 이끄는 등 다방면에서 자신의 역량을 보여줬다.

다채롭고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 속 슈퍼벨컴퍼니는 여러 분야의 아티스트와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는 인재들의 동반자가 되어 K팝 문화 콘텐츠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장예은 역시 슈퍼벨컴퍼니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알리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기에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