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째 미니 앨범 'We're Not Alone Final:Only You'의 발매를 앞둔 '멋진녀석들'이  타이틀곡 'BLIND LOVE' 포스터를 선공개했다.

 

멋진녀석들, 사진 제공=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
멋진녀석들, 사진 제공=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는 얼마전 멋진녀석들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네번째 미니앨범 ‘We're Not Alone Final:Only You'의 콘텐츠 공개 일정을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 일정에는 콘셉트 포토부터 트랙리스트, 개인티저, 뮤비 티저등 오는 3일부터 발매 당일인 7월 20일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하는 일정이었다. 

멋진녀석들의 컴백 스케쥴이 공개된후 전 세계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고 과연 어떤 컨셉으로 컴백을 할지 궁금해하는 팬들을 위해 K-POP팬들이 선호하는 제복컨셉  포스터를 깜짝 선공개하였다. 

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We're Not Alone Final:Only You'는 멋진녀석들이 2019년부터 선보인 ‘We're Not Alone'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앨범인 만큼 코로나로 힘드시기에도 잊지않고 멋진녀석들을 응원해주신 팬분들에게 보답기위해 최선을 다해 만든 앨범으로 앞으로 공개될 컨셉포토와 뮤직비디오도 기대하셔도 좋다."라며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들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멋진녀석들은 현재 완벽한 컴백을 위한 마지막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며, 이들이 준비한 4번째 미니앨범 'We're Not Alone Final:Only You'를 화보 콘셉트로 발행, 6월 30일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화보의 배송과 함께 미디어 쇼케이스 및 팬 이벤트를 준비중인 멋진녀석들의 음원은 오는 7월 20일 전 세계에서 온라인을 통해 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