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두 번째 미니앨범 'To.Day'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 ⓒ아트코리아방송  DB
프로미스나인 두 번째 미니앨범 'To.Day'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 ⓒ아트코리아방송  DB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교통사고를 당하며 예정된 컴백 스케줄에 차질이 생겼다. 

 

프로미스나인 소속사인 플레디스 측은 26일 "전날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이 탑승한 차량에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며 "다행히 멤버들과 함께 탑승한 구성원 모두 크게 다치지 않았고 빠르게 응급실로 이동해 진단 및 치료를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26일 정밀한 검사와 치료를 받은 결과 멤버 5명은 모두 골절은 없으나 근육통과 타박상으로 인해 주기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면서 "향후 며칠간 회복 상황을 지켜봐야 하므로 27일 컴백 스케줄을 바로 소화하는 것은 무리가 될 수 있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의료진 소견을 존중해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향후 활동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따라서 해당 멤버들은 컨디션 회복 상황에 따라 향후 스케줄에 유동적으로 참여하거나 안무 소화가 어려울 수 있음을 알려 드린다"고 덧붙였다.

 

프로미스나인은  27일 오후 6시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를 발매한다. 미니 5집은 우리가 함께하고 있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Memento Box' 안에 담았다는 의미를 가진 앨범으로, 타이틀곡 'Stay This Way(스테이 디스 웨이)'를 포함해 'Up And(업 앤)', 'Blind Letter(블라인드 레터)', 'Cheese(치즈)', 'Rewind(리와인드)'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앨범 발매는 예정대로 되지만, 온·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 및 팬쇼케이스는 취소됐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