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 포스터.(이미지 제공=SPC)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 포스터.(이미지 제공=SPC)

[애플경제 전윤미 기자]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계열사인 섹타나인이 내달 10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이하 해피앱)에서 총 10가지 문항의 '성향테스트'를 완료하면 이를 토대로 개인별 성향에 맞는 맞춤형 혜택들을 추천해준다. 문화생활형, 액티비티 추구형, 욜로(YOLO)형 등 총 5가지 유형(H, A, P, Y, S)의 성향으로 분류하고, 각자의 성향에 따라 올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제공한다.

H유형은 메가박스, 인터파크 공연 티켓 할인 쿠폰 등 문화생활을 통해 힐링(Healing)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들로 구성했다.

A유형 고객에게는 아쿠아필드·오션월드 등의 입장권 할인 쿠폰, 롯데월드부산 이용권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피크닉을 선호하는 'P유형', 여행을 좋아하는 욜로족을 의미하는 Y유형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마련했다.

섹타나인은 '리워드 패키지형 대체불가토큰(NFT)'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향 테스트 완료 후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 내에 카카오 지갑 '클립(Klip)' 주소를 입력해 제출하면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11명에게 순금 1돈 티켓(1명), 메가박스특별관 예매권을 포함한 연간 패키지(10명), 아쿠아필드이용권(100명), 메가박스 2D 관람권 2장(100명) 등을 증정한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해피패스 캠페인을 통해 회원들이 보다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