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에서 발행한 마스터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오늘부터 국내에서 애플페이를 통해 결제가 가능하다. 사진=마스터카드
현대카드에서 발행한 마스터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오늘부터 국내에서 애플페이를 통해 결제가 가능하다. 사진=마스터카드

[포인트데일리 신단아 기자] 마스터카드는 현대카드에서 발행한 마스터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오늘부터 국내에서 애플페이를 통해 결제가 가능하다고 21일 밝혔다.

애플페이는 쉽고 안전한 결제 방식으로 아이폰, 애플워치, 맥과 아이패드를 통해 온‧오프라인 및 앱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소비자는 가맹점에서 NFC 결제를 지원하는 단말기에 아이폰이나 애플워치를 가까이 대면 결제가 이뤄진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슈퍼마켓, 카페, 매장, 레스토랑 및 더욱 많은 장소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결제가 가능하다.

애플페이를 지원하는 마스터카드는 컨택리스 결제 국제 표준 규격인 'EMV(유로페이, 마스터카드, 비자) NFC 방식을 사용한다.

현대카드를 사용하는 마스터카드 고객은 Apple Pay를 통해 EMV 컨택리스 결제를 지원하는 전 세계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를 할 수 있다.

Apple Pa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스터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