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손연재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리듬체조 꿈나무들을 위한 '2021 리프 챌린지컵'을 개최한다. 

3일 리프 스튜디오는 "오는 4일과 5일 양일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2021 리프 챌린지컵'을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는 '2021 리프 챌린지컵'은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규모감 있게 열릴 예정이다.

리프 스튜디오가 주최 및 넥스트 유포리아가 주관하고,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하는 리듬체조 꿈나무들을 위한 행사다.

4일에는 6세부터 16세까지의 전문 선수와 일반인이 함께 참가하는 리듬체조 대회와 손연재 및 일반 참가자들이 선보이는 갈라쇼가 준비되어 있다.

5일에는 손연재가 직접 리듬체조를 가르치는 마스터 클래스가 열린다. 

포스터
'2021 리프 챌린지컵' 포스터

정부의 단계적 일상 회복과 코로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개최하는 이번 대회는 참가 선수와 코치진 외 관람객의 입장이 불가하다.

전체 대회 모습은 유튜브 채널 리프 챌린지컵에서 라이브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손연재는 리듬체조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현재 리프 스튜디오의  CEO로 역임 중인 손연재는 지난 2018년 '리프 챌린지컵'을 첫 개최한 바 있다.

2019년에는 단 2회 만에 7개국 2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하며 명실상부 유명 주니어 국제무대로 자리매김했다. [사진 = 넥스트 유포리아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