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비트인터렉티브, 무빙픽쳐스컴퍼니]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그룹 에이스(A.C.E) 멤버 준(박준희)이 웹드라마 주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3일 "준(박준희)이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웹드라마 ‘물들여’에 은호 역으로 출연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물들여’는 무빙픽쳐스컴퍼니의 전작 ‘류선비의 혼례식’에 이은 두 번째 사극 BL 웹드라마다. 

그림 속 과거 어딘가로 빨려 들어간 고3 은호가 폐위된 세자 헌(유현우 분)과 그의 호위무사 금(김태정 분)을 만나, 위태로운 상황 속에서 서로를 이해해가는 모습을 그린 타임슬립 판타지 로맨스다. 

준(박준희)은 극 중 그림을 사랑하는 고등학생 은호 역을 맡았다. 

그는 그림을 완성하라는 임무를 받음과 동시에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지키며 현대로 돌아와야 하는 은호의 절박함을 보여줄 예정이다.

준(박준희)은 지난 5월 웹드라마 '썸툰2021'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번에는 주연으로 나서는 그가 배우 박준희로 어떤 열연과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물들여’는 오는 23일 아이돌로맨스 앱을 통해 첫 방송되며,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공개된다.

한편, 준(박준희)이 속한 에이스는 지난 9월 두 번째 리패키지 앨범 'Changer : Dear Eris (체인저 : 디어 에리스)'를 발매하고 아이튠즈 K팝 앨범차트 1위에 이어 노르웨이, 포르투갈의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에이스는 최근 터키 이스탄불 팀쇼센터에서 열린 콘서트 및 팬미팅을 통해 약 2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팬들과 만났다. 해당 행사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4만 3천명이 접속해 서버가 마비됐으며, 현지 언론들의 집중조명을 받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