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노래의 정석 아이돌편'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노래의 정석 아이돌편' 방송 화면 캡처]

[서울=RNX뉴스] 홍성룡 기자 = 걸그룹 NATURE(네이처) 소희, 선샤인이 '일타 강사'로 변신했다.

네이처 소희, 선샤인은 지난 11일 금영 노래방 공식 유튜브 채널의 '노래의 정석 아이돌편'에 출연해 노래 꿀팁을 전수했다. 

이날 소희는 "춤을 추면서 라이브를 한다는 게 정말 어려운 일이다"라며 자신만의 라이브 연습 방법으로 '플랭크'를 언급했다. 선샤인은 능숙한 발성 연습법을 보여주며 탄탄한 보이스로 귓가를 사로잡았다. 

이어 소희와 선샤인은 네이처의 'OOPSIE(웁시)'를 잘 살릴 수 있는 다섯 가지 포인트를 짚었다. 소희와 선샤인은 보컬부터 랩 파트까지 직접 부르며, 자세하면서도 쉬운 설명으로 프로 아이돌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네이처의 풋풋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어린애' 라이브 꿀팁도 전했다. 소희와 선샤인은 웃음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족집게 레슨으로 일타 강사의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소희와 선샤인이 속한 네이처는 최근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장기 프로젝트를 비롯해 'NATURE 온라인 토크 이벤트', '데뷔 1000일 기념 온라인 라이브', '웰컴 투 네이처 빌리지' 등을 진행하며 국내외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