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GH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방송인 현영의 재테크 콘텐츠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예계 재테크 여왕’으로 알려진 현영이 유튜브 콘텐츠 ‘현영의 돈플렉스(DON’ FLEX: 돈쓰지마)’를 기획, 제작했다. ‘현영의 돈플렉스’는 재테크와 인(人)테크를 아우르는 금융 정보 예능쇼로 재테크 정보와 금융 지식을 같이 배우고, 공부하는 ‘본격 금융 문맹 탈출기 방송’이다.

현영은 이번 콘텐츠를 통해 본인만이 알고 있는 돈을 바라보는 자세와 관리 능력, 재테크에 관한 노하우 등 사람들에게 올바른 소비습관의 중요성을 쉽고 친근하게 알릴 예정이다. 

또한, ‘현영의 돈플렉스’에서 현영은 매회 의뢰인들의 고민을 듣고, 의뢰인들의 금전적 고민 해결을 위해 맞춤형 재테크 정보와 금융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어 의뢰인의 꿈이나 불안한 미래에 대한 고민에 대해 해결법을 제시하거나 마음을 다지는 인(人)테크까지 아우르며 친언니, 친누나 같은 편안한 매력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에 현영은 “의뢰인들의 금전적 고민과 함께 마음을 아우르는 재미 포인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다”고 출연 소감을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다.

유튜브 콘텐츠 ‘현영의 돈플렉스’는 현영과 KB증권 장민우 PB가 출연하여 알찬 재테크 정보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콘텐츠이다.

지난 1997년 SBS 슈퍼 엘리트 모델로 데뷔한 현영은 재치있는 입담과 통통 튀는 캐릭터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가수로 활동하며 ‘누나의 꿈’, ‘연애혁명’ 등 히트곡을 남긴 바 있는 현영은 영화 ‘가문의 영광4-가문의 수난’, ‘최강로맨스’를 비롯해 드라마 ‘동안미녀’, ‘산부인과’, ‘안녕 프란체스카3’ 등 다수 작품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현영이 진행을 맡은 유튜브 콘텐츠 ‘현영의 돈플렉스’는 오늘 29일 오후 1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