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플레이리스트 채널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V앱)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2’가 선 공개 3회만에 전광석화 같이 누적 조회수 249만뷰를 돌파하며 파죽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V오리지널 ‘일진에게 찍혔을 때2’(제작 와이낫미디어 이하 ‘일찍2’)는 열아홉, 고등학교 3학년이 된 김연두(이은재 분)의 잠잠했던 일상에 새 친구들이 등장하면서 사랑과 우정에 대한 오해와 갈등이 깊어지는 이야기로, 동명의 게임을 원작(원작: 데이세븐)으로 한다.

공개된 ‘일찍2’에서 김연두와 지현호(강율 분)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된 가운데 전학생 최승현(이정준 분)이 등장하면서 불꽃 튀는 삼각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펼쳐졌다. 뿐만 아니라 윤아라(양유진 분)의 등장으로 ‘일진들’ 사이에 새로운 변화조짐이 생겨 향후 스토리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또한 3회에서는 지현호가 김연두에게 줄 선물을 위해 ‘여사친’ 윤아라와 쇼핑을 하고, 김연두와 최승현은 도서관 봉사활동을 함께 하는 모습으로 관심을 모았다. 특히 네 사람이 서로를 향해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 이들의 관계 변화에 팬들의 궁금증이 치솟고 있는 상황이다.

그 중, 시즌1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김연두의 러블리한 미모와 지현호의 변함없는 ‘여친 바보’ 면모는 보는 내내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최승현의 모델 뺨치는 피지컬, 과묵 매력과 함께 윤아라의 여신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강탈하기 충분했다.

그런 가운데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일찍2’가 메가 히트 조짐을 보이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지난 달 31일(화) 첫 공개에 67만뷰를 돌파한데 이어 지난 7일(화) 에피소드 3회 방송 기준 조회수 249만뷰를 전광석화 같은 속도로 돌파하며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것.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쾌속 흥행을 이어가는 ‘일찍2’가 이 여세를 몰아 천만 돌파 역시 단시간 내에 이루어질 것으로 여겨지며 벌써부터 ‘일찍2’의 신기록 행진이 초미의 관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앞서 ‘엑스엑스’(XX)가 네이버 브이라이브 기준 선 공개 5주만에 천만뷰를 돌파하며 2020년 웹드 흥행 신호탄을 쏘아올린 바, 흥행 바통을 이어받은 '일찍2'의 상승 가도에 귀추가 주목된다.

V오리지널 네이버 실시간 댓글창에는 “아라가 현호한테 고백 하는 줄 알고 긴장했네”, “연두랑 현호 너무 잘 어울린다 절대 헤어지면 안돼”, “지현호 너무 귀엽다 연두 사랑은 대단해”, “아 화면 속에 들어 가고 싶다 너무 재밌어”, “너가 선물이야 현호야”, “최승현 콧대 미쳤다 너무 잘 생겼어” 등 팬들의 핫한 반응이 쏟아지고 있어 향후 이어질 ‘일찍2’의 흥행 행진에 활력이 더해질 전망이다.

한편 ‘일진에게 찍혔을 때2’은 매주 화, 목요일 저녁 6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에서 타 플랫폼 대비 한 회차 선 공개되며 내일(9일) 4회가 선 공개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