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핑커팁스엔터테인먼트,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에라 오브 카오스’ 설날 대작전 이벤트 실시

조회수 761 | 루리웹 | 입력 2022.01.28 (00:01:00)
[기사 본문]

- 1월 28일부터 2월 3일까지 신년코인 획득 가능한 ‘설날 대작전’ 이벤트 진행

- 설 연휴 기간 접속 이벤트를 통해 소원 에그 무료 증정

 

img/22/01/25/17e8fe95a36afd4.jpg


핑커팁스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RPG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에라 오브 카오스’ (이하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에 설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고 오늘(28일) 밝혔다.


이번 ‘설날 대작전’ 이벤트는 1월 28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기간 중 간단한 임무를 통해 신년코인을 지급한다. 유저는 신년코인을 통해 각 층의 복주머니를 열어 재화를 획득할 수 있고 일정 확률로 오픈되는 텔레포트를 통해 다음층으로 이동할수 있다.


또한, 매 10층마다 유저가 직접 선택할수있는 도전보상이 기다리고 있어 이용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이 접속만 해도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소원 에그 7개를 지급하며 한정구매 상품을 판매하는 특혜 상점도 열리게 된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운영팀은 “2022년 시작을 알리는 설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긴 연휴 기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 앞으로도 꾸준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의 설날 맞이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공식 카페 : https://cafe.naver.com/hommeoc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에라 오브 카오스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핑커팁스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