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블리자드, 하스스톤 ‘돌전장회담’ 1월 21일(금) 방송

조회수 996 | 루리웹 | 입력 2022.01.19 (13:51:51)
[기사 본문]

- 1월 21일 저녁 6시부터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및 유튜브에서 누구나 시청 가능

- 전장 최신 경향과 신규 콘텐츠 분석 통해 필승 전략 소개, 시청자 이벤트도 마련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전세계 1등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 속 인기 모드 전장(Battlegrounds)에 신선함을 더할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고된 가운데, 우리 나라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집 방송 ‘돌전장회담’이 찾아온다.

 

img/22/01/19/17e70acabafafd4.jpg


돌전장회담에는 진행자 기무기훈을 비롯, 레니아워, 크랭크, 포셔, 푸사 등 친숙한 스트리머들이 합동 출연해 전장의 최신 경향에 대해 살펴보고, 전장 평점을 올리는 데에 요긴한 팁과 전략 분석을 제공한다. 전장 속 게임 판도에 큰 변화를 가져올 새로운 시스템과 신규 콘텐츠 요소에 대한 전망과 활용 방안도 깊이 있게 다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자들 사이 황금 케미에서 우러나는 유쾌한 재담도 덤으로 즐길 수 있다. 


돌전장회담은 1월 21일 (금) 저녁 6시부터,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https://www.twitch.tv/playhearthstonekr) 및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hearthstonekr)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을 위해 대형 매트, 쿠션, 텀블러 등 하스스톤 테마의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번 돌전장회담 방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https://playhearthstone.com/ko-kr/news/23762268/)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스스톤 전장은 시끌벅적한 8인 자동 전투(auto battler) 게임 모드로, 하스스톤에서 만날 수 있는 친숙한 영웅이 되어 각자 하수인을 모으고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싸움을 벌이게 된다. 탄탄한 콘텐츠 업데이트의 재미와 완성도면에서 전세계 수많은 플레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하스스톤의 인기 모드로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하스스톤(Hearthstone®)

기     종

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디지털 카드 게임

가     격

제 작 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