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시즌도 ‘마시는 고농축 산소수 ASO SPORT’

왼쪽부터 충남아산FC 전혜자 대표이사, (주)오투인터내셔널 이순열 대표/사진= 충남아산FC 제공
왼쪽부터 충남아산FC 전혜자 대표이사, (주)오투인터내셔널 이순열 대표/사진= 충남아산FC 제공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지난 7일, ㈜오투인터내셔널(대표 이순열)과 2023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협약식은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와 오투인터내셔널 이순열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로써 오투인터내셔널은 충남아산과 3년 연속 동행하며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 잡게 됐다.

미 항공우주국 NASA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ASO SPORT는 일반 생수에 들어있는 산소의 최대 5만 배(약 250,000ppm)의 산소를 농축시켜 만든 고농축 산소수다. 운동 후 산소를 빠르게 보충시켜 피로 회복과 부상 방지에 탁월하며 근육 경련 예방, 지구력 증가 등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오투인터내셔널은 2021년부터 충남아산과 함께하며 선수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박세직은 “평소 훈련 시, 경기 전 워밍업, 하프타임 때 주로 섭취하고 있다. 확실히 컨디션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 같다”라며 산소수 효과에 대해 말했다.

ASO SPORT 산소수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든든한 서포터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이니 대한민국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승훈, 김민석, 정재원과 2021 도쿄 하계올림픽 펜싱 사브르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등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이 ASO SPORT 산소수를 애용하며 효과를 증명해주고 있다.
 
또한, 본사의 경우 독일 바이에른 뮌헨의 공식 기능성 음료로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고 NBA 스타 스테판 커리가 직접 비즈니스에 참여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ASO SPORT 산소수는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주)오투인터내셔널 이순열 대표는 “올해도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ASO SPORT 산소수가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 2023시즌 충남아산FC의 선전을 기원하겠다”라며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전혜자 대표이사는 “항상 충남아산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신 이순열 대표님 및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올해도 ASO SPORT 산소수가 우리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화답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