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궁도 어울림 프로그램에 참여해볼까? 나도
행궁도 어울림 프로그램에 참여해볼까? 나도
  • 정다겸
  • 승인 2021.04.2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행궁동 프로그램, 주민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세계 문화유산을 품은 수원화성르네상스>행궁 어울림 프로그램은 주민활동 교류 및 공동체 강화로 지역 커뮤니티 공간 정착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행궁동어울림센터에서 주민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실행할 수 있는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기획자를 지난 324일부터 41일가지 모집하여 활동기획자 11명이 선정되었다.

 

기획자와 사업명은 다음과 같다.

조아라-행궁동의 안과 밖에서 예술 창문을 내다, 황윤희-문화예술프로그램: 행궁 어울림 공예(침선/도자/한지 3), 송은지- 행궁코믹스 2행궁동 해비토커들의 코믹북”, 최현숙-전통채색화, 김서현-소리와 그림책 놀이단, 노영란-골목드로잉에세이오래된 길을 찾아가다’, 이병열-우리 정원을 우리 손으로 돌보기, 정다겸-하이컨디션 장 건강 체조, 천지수-어르신 관광 기획자 발굴 Project-(레트로 소셜플래닝 in 행궁), 최시언-춤 나눔, 함께하는 움직임의 즐거움, 김민지-<꿈꾸는 너와나> 얘들아, 우리 같이 꿈꿔볼까?

 

47일 행궁어울림센터에서는 최종 선정자 간담회가 있었다. 네트워크 모임을 통해 사업 공유 및 논의의 시간으로 간담회에서는 프로그램에 대한 개요 설명을 들었다. 그리고 각 프로그램의 일정과 내용 등 실행계획에 대한 발표 시간을 가졌다.

 

행궁어울림 창작활동 11개의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이 419()부터 23() 6시까지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지역주민이 대상이며 행궁동 주민이 우선 모집대상이다. 장소는 행궁어울림센터(수원시 팔달구 수원천로 351)이며, 신청방법은 방문접수 또는 이메일접수(hun8992@sscf.or.kr)하면 된다. 모집은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최대 2개까지 수강할 수 있다. 신청서는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행궁동 어울림 프로그램에 참여해볼까? 나도
행궁동 어울림 프로그램에 참여해볼까? 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