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천점의 전경. ⓒKCC글라스
▲홈씨씨 인천점의 전경. ⓒKCC글라스

- 718일까지 방문객 대상 다양한 할인 혜택사은품 제공

[SRT(에스알 타임스) 이두열 기자] KCC글라스는 자사의 인테리어 전문점 홈씨씨가 인천점의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해 재개장했다고 25일 밝혔다.

홈씨씨 인천점은 인천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국내 최대 종합 인테리어 전문매장이다. 면적이 약 1만㎡(약 3,000평)다.

매장에는 인테리어 전문 업체와 가구∙커튼∙침구∙원예 등 200여개 다양한 분야의 입점 업체가 있다.

특히, 3만점 이상의 인테리어 제품과 자재를 직접 살펴볼 수 있고 구매와 상담, 시공까지 전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쇼핑을 할 수 있다.

1층에는 주방 및 욕실 쇼룸이 설치돼 체험형 콘텐츠가 강화됐다. ▲여유를 벗 삼은 집 ▲부드럽고 우아한 집 ▲감각적이고 세련된 집 등 다양한 테마로 준비된 쇼룸에서 시공된 주방과 욕실 인테리어를 직접 살펴볼 수 있으며 쇼룸에 위치한 상담실에서 전문가로부터 구체적인 시공 상담도 받을 수 있다.

2층에는 약 360㎡(약 110평) 규모 생활용품관의 소형가전, 주방용품 등 26개 브랜드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다.

홈씨씨 인천점은 이번 재개장을 기념해 오는 7월18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담은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욕실, 도어 등 인테리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구매 교환권을 지급한다. 비데, 디지털 도어록 등 인기 제품과 신규 입점 제품을 포함해 총 480여종의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입점 업체들도 다양한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연다.

홈씨씨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주방과 욕실 쇼룸을 새롭게 마련하는 등 체험형 콘텐츠가 강화돼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쉽게 제품을 살펴보고 상담받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홈씨씨는 고객 중심의 매장 운영을 통해 고객 체험과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인테리어 종합 쇼핑센터’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