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0 (목)
학교2021 추영우, 반전 매력의 ‘정영주’와 완벽 싱크로율 자랑
학교2021 추영우, 반전 매력의 ‘정영주’와 완벽 싱크로율 자랑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0.23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KBS
사진 제공 : KBS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추영우가 ‘학교 2021’에서 비밀스러운 전학생 ‘정영주’로 변신,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극본 동희선, 조아라/ 연출 김민태/ 제작 ㈜래몽래인, ㈜킹스랜드) 제작진은 추영우의 첫 스틸을 공개, 캐릭터가 지닌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추영우는 극 중 남모르는 상처와 비밀을 지닌 ‘정영주’ 역으로 분한다. 정영주는 묵묵하고 속내를 알 수 없는 인물로 공기준(김요한 분)과는 과거의 일로 인해 얽히고설킨 관계를 이어간다고.

 

18일(오늘) 공개된 사진에는 정영주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추영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뭇 차가운 눈빛으로 무언가를 응시하는 그의 모습은 다가가기 힘든 분위기가 느껴지는 반면, 누군가에게는 다정한 미소를 띠고 있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정영주는 등교 첫날부터 새로 부임한 선생님 이강훈(전석호 분)과 오해로 얼룩진 만남을 가지는 데 이어 이후에도 팽팽한 대치로 스토리에 불을 지핀다고 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렇듯 서늘함에 감춰진 따뜻함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심장을 저격할 추영우의 활약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학교 2021’은 ‘달리와 감자탕’ 후속으로,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