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40 (토)
복면가왕, 가왕 ‘주윤발’ 5주년 특집 막강 라인업에도 가왕석 지켜낼까?
복면가왕, 가왕 ‘주윤발’ 5주년 특집 막강 라인업에도 가왕석 지켜낼까?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0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복면가왕'
사진= MBC '복면가왕'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오늘(5일) 방송되는 5주년 특집 MBC '복면가왕'에서는 125대 가왕석에 도전하는 3연승 가왕 ‘주윤발’과 8명의 복면가수 군단의 대결이 펼쳐진다.

 

5주년을 맞아 화려하게 꾸며진 라인업에 3연승 가왕 ‘주윤발’이 자리를 굳건히 지킬 수 있을 것인지 긴장감을 자아낸다. 복면가수들의 화려한 듀엣무대가 이어지는 와중 듀엣무대만으로 “여름까지 갈 수 있겠다”며 장기가왕감으로 점쳐진 거물급 복면가수의 실력이 주목을 한몸에 받는다. 과연 놀라운 실력의 복면가수는 ‘주윤발’을 위협할 수 있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포즈만 봐도 아이돌”이라는 평을 받은 ‘잘생쁨’ 포스를 풍기는 남자아이돌 추정 복면가수의 정체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아이돌 팬들은 예고편에 잠깐 등장한 실루엣만으로도 정체를 예상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일반인 판정단 없이 다양하게 꾸려진 21인의 연예인 판정단의 투표가 모두를 경악하게 만드는 상황이 발생한다. 투표한 판정단 모두는 물론이고 냉정함을 잃지 않던 김구라조차 당황하게 만든 역대급 득표 결과는 오늘 오후 6시 20분 5주년 특집 '복면가왕'에서 공개된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