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IS Luna S…나사산 깊이와 bone 접촉면 증가로 초기 고정력 향상시켜

㈜신흥이 제조·판매하는 ‘Luna S’는 Shinhung Implant System(이하 SIS)의 대표적인 임플란트 픽스쳐 모델로서 SIS제품개발위원회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기술력을 인정 받았으며 편의가 반영된 술자 중심의 임플란트로 꼽힌다. 

'Luna S’는 Tapered-Straight-Tapered의 픽스쳐 디자인을 바탕으로 하는 뛰어난 초기 고정력과 안정된 식립감을 자랑한다.  Luna S는 제17회 대한민국상품대상에서는 기술혁신상을 수상해 대한민국 대표 임플란트로 인정받았다. 

또한, 연세대 치과병원 치주과의 임플란트예후에 대한 Retrospective 스터디를 통해 6년간 누적 생존율 99.86%의 결과를 보였다. 

또한 강력한 초기고정력에 이어 장기적인 누적생존율도 자랑한다. 
‘Luna S’는 Tapered 구간의 Crestal bone에서 확실한 고정력을 부여해 주며 최종 안착 시 식립감과 드릴과의 매칭을 높여 추가적인 하단부 고정이 가능하다. 

또한 드릴디자인의 변경으로 Crestal bone이 얇을 경우에도 초기고정력을 얻기 쉬운 디자인이다.  Straight 구간의 식립 깊이 조절이 쉽도록 식립감을 보다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특히 Immediate Placement와 Loading에도 흔들리지 않는 초기고정력을 부여하며 나사산 깊이와 bone 접촉면을 증가시켜 초기 고정력을 향상시켰다. 

Self Cutting Edge 로 Self-tapping 과 골질에 따른 Path 변경능력을 향상시켰다. 1차 식립 토크값 구간 상향에 따른 초기 초정력을 약 25Ncm~30Ncm으로 증가시켜 Immediate loading할 경우 S&E Surface 의 표면 안정성과 함께 loading 기간을 단축 시켰다. 

또한 전체 픽스쳐에 대한 토크양상과 분포를 tuning해 직경과 길이에 따른 차이를 최소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문의 080-819-2261)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