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스포츠계 용호상박 맞수들의 대결! 승자 이름으로 자선 단체 기부!

[세계뉴스통신/문병철 기자] JTBC 골프 채널이 ‘엘르골프(ELLE GOLF) 라이벌 매치’를 방영한다.

엘르골프 라이벌 매치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0월 1일 밤 10시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방영되며 총 10회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다양한 분야의 연예계, 스포츠계 스타들이 1 대 1 매치플레이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엘르골프 모델’ 배우 최여진과 KBS2 TV 일일 드라마 ‘비밀의 남자’의 남자 주인공 강은탁을 비롯해 배우 심지호, 이소연, 아이돌 출신 유소영, 뮤지컬 배우 이지훈, 손준호, 개그맨 홍인규, 김원효 그리고 스포츠 레전드 우지원, 신진식, 신수지 등 쟁쟁한 스타들이 참여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1 대 1 매치 대결 승자의 이름으로 코로나19 취약계층 등 자선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엘르골프(ELLE GOLF) 권준호 상무는 “’JTBC 골프 채널의 ‘엘르골프 라이벌 매치’를 통해 쟁쟁한 스타들의 라이벌 매치를 선보이며 골프를 사랑하는 시청자들을 사로잡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세계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