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성일종 국회의원당선인 초청 간담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성일종 국회의원당선인 초청 간담회

(서산)0526 서산시, 성일종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간담회 가져 3.JPG
사진은 맹정호 서산시장과 성일종 제21대 국회의원 당선인이 지난 25일 서산시민센터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협력 체계 구축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서산시제공
 

 

(서산)0526 서산시, 성일종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간담회 가져 1.JPG
사진은 맹정호 서산시장과 성일종 제21대 국회의원 당선인이 지난 25일 서산시민센터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협력 체계 구축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기념촬영 한 모습.서산시제공

 

서산시,성일종 국회의원당선인 초청 간담회

 

 맹정호 서산시장과 지역현안사업 공유하고 협력 방안 논의

 

맹정호 서산시장과 성일종 제21대 국회의원(통합당.서산태안) 당선인이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각종 현안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서산시는 지난 25일 서산시민센터에서 맹정호 서산시장을 비롯, 간부공무원, 성일종 국회의원과 보좌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 현안 공유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시에 따르면 시는 이날 간담회에서 가로림만 해양정원 예타 통과 주요 SOC의 국가계획 반영 동문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서산중부지구 농촌용수 이용체계 재편사업 동부지역 건강생활지원센터 건립 중앙도서관 건립 등 주요 현안사업 20건에 대해 설명하고 협력을 요청했다.

맹정호 시장은 지난해 성일종 의원의 도움으로 서산 바이오웰빙연구특구 계획 변경 승인, 군소음법 제정, 16개 현안사업의 국토종합계획 반영, 생활 SOC 공모 선정 등 많은 성과가 있었다코로나19로 지역 경제가 어려움에 직면했지만 포스트 코로나 대책 마련과 협업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에 성일종 의원은 현안사업의 필요성에 공감한다초유의 위기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시민을 위해 예산 확보 활동 등에 더욱 힘쓰겠다고 답했다.

시는 국회의원과의 수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현안사업 추진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서산/뉴스포탈=skcy21@newsportal.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