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 ... ‘디즈니 플러스’ 스트리밍 예정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 ... ‘디즈니 플러스’ 스트리밍 예정
  • 케이티 나 & 에쉴리 나
  • 승인 2024.05.0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수님이 디즈니로 향하고 계신다"/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 ‘넷플릭스’(Netflix), BYUtv도/

【미국=뉴스제이】 케이티 나 & 에쉴리 나 통신원 = “예수님이 디즈니로 향하고 계신다.”

‘디즈니 뉴스’ 블로그인 ‘인사이드 더 매직’(Inside the Magic)에 따르면, 예수님의 생애를 기록한 성경 시리즈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가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곧 ‘디즈니 플러스’(Disney+)에서 스트리밍 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예수님이 디즈니로 향하고 계신다.”....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  ⓒThe Chosen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는 ‘디즈니 플러스’(Disney+) 외에도 아마존의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 ‘넷플릭스’(Netflix), ‘엔젤 앱’(Angel App), BYUtv 및 ‘선택받은 자 앱’(The Chosen App)과 같은 다른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에피소드를 찾을 수 있다.

CBN 뉴스는 제작자 달라스 젠킨스(Dallas Jenkins) 감독이 《선택받은 자》(The Chosen)의 ‘시즌 4’가 극장 개봉에 이어 곧 스트리밍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발표한 이후 시청자가 늘어났다는 소식을 전했다.

지난 3월 젠킨스 감독은 영상의 품질이 향상됨에 따라 제작 비용이 증가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에피소드를 무료로 제공했던 이전 모델이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설명하는 비디오를 공개했다. 극장 개봉으로 발생하는 수익의 대부분은 7개 시즌으로 구성된 영화의 나머지 3개 시즌에 사용될 예정이다.

젠킨스 감독은 영상의 품질이 향상됨에 따라 제작 비용이 증가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에피소드를 무료로 제공했던 이전 모델이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설명하는 비디오를 공개했다.    ⓒThe Chosen

‘인사이드 더 매직’(Inside the Magic)에 글을 적은 작가 젝 게스(Zach Gass)는 “플랫폼이 가족 친화적이지 않은 콘텐츠로 인해 비판을 받았기 때문에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리즈를 ‘디즈니 플러스’로 가져오는 것이 ‘디즈니 이미지에 엄청난 승리’가 될 것”이라고 적었다.

젝 게스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Walt Disney Company)를 언급하며 “이러한 타이틀에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를 포함시키기로 한 결정은 좀 더 보수적인 구독자들을 다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썼다.

《선택받은 자》(The Chosen)가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곧 ‘디즈니 플러스’(Disney+)에서 스트리밍 될 예정이다.

성경 기반 시리즈 예수 영화의 추가는 ‘디즈니 플러스’(Disney+)가 미국의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 ‘훌루’(Hulu)와 합병되었다는 소식이 발표된 지 한 달 뒤에 이루어졌다. 디즈니가 지배 지분을 보유하는 16년 된 스트리밍 플랫폼은 ‘디즈니 플러스’(Disney+) 내에서 수직적 구조를 갖게 되었다. 이와 별도로, 구독자는 ‘디즈니 플러스’(Disney+)와 ‘훌루’(Hulu)를 별로도 접근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