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경찰공무원 강의 골라 듣는’ 에듀윌 경찰 ‘독한경찰 티패스(T-PASS)’ 선봬
‘내 맘대로 경찰공무원 강의 골라 듣는’ 에듀윌 경찰 ‘독한경찰 티패스(T-PASS)’ 선봬
  • 승인 2020.12.0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은 수험생 본인이 원하는 에듀윌 경찰 교수진의 전 강좌를 원하는 기간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독한경찰 티패스(T-PASS)' 과정을 선보였다고 4일 전했다.

한번 구매하면 기간 내 업로드 되는 신규 인강은 물론 특강까지 모두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요약 및 기출문제풀이, 단원별 문제풀이와 동형 모의고사 등 2021년 시험대비 신규 강좌가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다.

경찰공무원 수험생의 학습 계획에 따라 3개월, 6개월, 12개월 등으로 수강 기간을 자유롭게 골라 들을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영어(김태은 교수) ▲한국사(박찬 교수) ▲형사소송법(이준현, 박용두 교수) ▲경찰학개론(이상헌 교수) ▲형법(김종욱, 강기주 교수) 라인업이 준비돼 있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수험생 본인의 필요와 계획에 따라 듣고 싶은 교수와 기간 등을 자유롭게 선택해 들을 수 있다”면서, “경찰공무원 시험 과목 중 부족한 과목만 집중 학습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경찰 ‘독한경찰 티패스(T-PASS)’는 수강 기간이 길어질수록 할인 혜택이 커지며, 지금 구매하면 최대 31%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경찰 ‘독한경찰 T-PASS’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