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올림픽' '대륙 이광수' C.T.O 멤버 YC, 한국에서의 근황 "12월에 방송으로 인사"
'근황올림픽' '대륙 이광수' C.T.O 멤버 YC, 한국에서의 근황 "12월에 방송으로 인사"
  • 승인 2020.11.25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륙 이광수 YC/사진=근황 올림픽 캡쳐

 

'대륙 이광수'로 화제가 된 주인공의 근황이 공개됐다.

23일 '근황올림픽' 채널에는 '['대륙 이광수'를 만나다] '런닝맨'서 화제, 광수 도플갱어 연습생.. 최초로 만났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하단에는 "'대륙 이광수'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됐던 주인공을 직접 만났습니다. '런닝맨'에서 이광수는 물론, 멤버들이 그를 언급하며 다시 한 번 관심을 받기도 했죠. 그 주인공은 중화권 인기 아이돌 그룹 C.T.O 멤버 YC였습니다. C.T.O는 ‘누구도 대적할 수 없는! 대체 불가능한!’(Create Top One) 아이돌을 목표로 ‘아시아의 천왕’ 나지상이 제작해 화제를 모은 실력파 보이 그룹. 중국어권과 일본에서 연기자, 가수, MC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나지상이 2015년부터 3년간 오디션을 거쳐 발탁해 만든 유일의 아이돌 그룹으로 비주얼은 물론 보컬과 랩,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재능을 갖춘 최정예로 구성됐습니다.  이들의 과정은 연말 MBC M과 MBC every1에서 방송예정인 ‘C.T.O 프로젝트 : 더 서바이벌’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먼저 YC의 근황을 공개합니다"라는 글이 적혔다.

공개된 영상 속 YC는 이광수를 향해 "광수 선배 보고싶어요"라고 말하기도 하고 "어디가 제일 비슷한거 같냐?"는 질문에는 "입 모양이 닮은 것 같아요"라고 답하기도 했다. 

한국에 입국한 지 한달이 지난 그는 "떡볶이와 치킨을 먹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C.T.O는 12월에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