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한 작가 복귀작 ‘결혼작사 이혼작곡’, TV조선 편성 확정…“올해 안 방송 목표”
임성한 작가 복귀작 ‘결혼작사 이혼작곡’, TV조선 편성 확정…“올해 안 방송 목표”
  • 승인 2020.09.29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성한 / 사진=MBC 제공
임성한 / 사진=MBC 제공

 

임성한 작가의 복귀작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TV조선 편성을 확정지었다.

TV조선은 지난 28일 "올해 안 방송을 목표로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임성한 작가가 5년 만에 복귀하는 작품으로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인어아가씨', '왕꽃선녀님', '하늘이시여' 등 수많은 인기 드라마를 집필했던 임성한 작가는 지난 2015년 '압구정 백야'를 끝으로 시청자들에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완성도 높은 대본은 물론, 믿고 보는 배우들과 최고의 연출진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드라마 제작에 활발히 투자하고 있는 TV조선과 임성한 작가가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조선은 올 하반기 '내일은 미스트롯2', '우리 이혼 했어요' 등의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론칭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서혜진 TV조선 제작본부장은 "2020년의 기세를 이어 2021년에도 시청자들이 행복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적극적으로 만들어내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