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총정리… ‘로코초코’ ‘믹순’ ‘엘레

‘엘레나 유산균’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엘레나 유산균은 남성이 아닌 여성에게 도움이 되는 여성질건강 멀티 유산균으로, 그 성분과 후기가 제품의 품질을 입증해주고 있습니다. OOO 및 수유부, 초경/갱년기/폐경기로 질 내 환경변화가 우려되는 여성분들에게 좋은 엘레나 유산균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임산부’이다.

나 유산균’ ‘마켓컬리’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6일 ‘키토선생 로코초코’ ‘믹순’ ‘엘레나 유산균’ ‘마켓컬리’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키토선생 로코초코’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운동 다녀온후에 먹기 적당한 간식입니다. 닭가슴살 질리신 분들 쟁이세요!" 로코초코는 30g 개별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한 봉지로 OOO을 채울 수 있습니다. 라이브 중 구매시 13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단백질'이다.

‘믹순’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믹순의 카카오채널과 플친을 하면 OOOO원 적립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 알림까지 받아 볼 수 있는데요,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000’이다.

‘마켓컬리’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 적립금 OOO만원부터 안마의자까지, 럭키 티켓을 모아 행운의 주인공에 도전하세요”이다.

정답은 ‘100’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