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출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종합] ‘씨씨닭 닭가슴살큐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27일 ‘씨씨닭 닭가슴살큐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오후 2시 출제된 ‘씨씨닭 닭가슴살큐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가격도 저렴하지만 후기에서 너무 맛있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진짜로 맛있더라고요. 배송 오자마자 4봉 먹었어요!" 이 후기는 ‘OO’를 직접 분사해 조리하여 육질의 촉촉함을 보존한 씨씨닭 구매자의 실제 후기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ㅈㄱ)”이다.

정답은 ‘증기’이다.

두 번째 퀴즈는 “다이어트 식단 겸 건강식으로 사서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담백야채 맛으로 9가지 야채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아요. 이 후기는 9가지 야채를 ‘ㅇㅇㅇㅇ’ 넣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담백야채 맛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구매자의 실제 후기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ㅇㄲㅇㅇ)”이다.

정답은 ‘아낌없이’이다.

세 번째 퀴즈는 “어제 오후에 주문했는데 오늘 새벽에 왔어요. 빠른배송에 깜짝 놀랐고, 맛고 담백하고 샐러드와 함께 먹기 좋네요. 이 후기는 닭가슴살 고유의 담백함에 ‘ㅇㅇ’, 마늘, 양파로 감칠맛을 더한 오리지널 맛 씨씨닭 구매자의 실제 후기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ㄷㅍ)”이다.

정답은 ‘대파’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