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매직머그 이미지. (제공: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매직머그 이미지. (제공: 할리스커피)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할리스커피가 해리포터와 콜라보(협업)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할리스커피는 이번 겨울 시즌 시작을 ‘매직머그 4종’ 한정판 굿즈로 선보인다. 여름 시즌 하이브로우, 몰티져스®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와 콜라보를 지속 선보이며 MZ세대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할리스커피는 새로운 일상을 꿈꾸는 고객들에게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인 해리포터와 협업해 겨울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해리포터 콜라보 머그컵은 뜨거운 물을 부으면 컵 표면에 그려진 디자인의 색이 변한다. 머그컵은 해리포터 속 상징적인 캐릭터와 아이콘을 사용해 해리포터, 도비, 해리 스웨터, 퀴디치가 그려진 총 4종류로 출시된다.

추가적으로 이번 이벤트에서 해리포터 머그컵 구매 시 이벤트 음료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할리스커피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 되며 매장별로 준비된 재고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할리스커피는 그동안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콜라보 해 MZ세대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으며 이번 겨울시즌에 선보이는 해리포터와의 협업은 할리스만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독특함과 스타일을 확장하는 경험이었다”며 “해리포터 콜라보 굿즈 시리즈를 연말까지 지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