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워터스의 새로운 배터리 사이클러 미세 열량계 솔루션, 실제 테스트를 몇 개월에서 몇 주로 단축 뉴스 요약 - 새로운 배터리 사이클러 미세 열량계 솔루션은 다른 상용 열량계보다 최대 … - 통합 실시간 데이터 분석으로 배터리 안전, 품질 및 성능 테스트의 검증을 … - 충전-방전 및 열 테스트를 위해 최대 12개의 배터리를 동시에 테스트해 여러… 박영숙
  • 기사등록 2023-03-21 11:02:33
기사수정


▲ 사진=워터스의 새로운 배터리 사이클러 미세 열량계 솔루션은 통합 실시간 데이터 분석으로 배터리 안전, 품질 및 성능 테스트의 검증을 최대 75%까지 가속한다. 충전-방전 및 열 테스트를 위해 최대 12개의 배터리를 동시에 테스트해 여러 구성으로 실험 설계도 가능하다



워터스 코퍼레이션(Waters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WAT)은 배터리 셀의 고해상도 특성화를 위한 TA Instruments™ 사업부가 새로운 배터리 사이클러 미세 열량계 솔루션(Battery Cycler Microcalorimeter Solution)을 공개했다고 발표했다.


해당 기기와 소프트웨어의 조합은 실제 작동 조건에서 비파괴 테스트를 가능하게 하고 실험 시간을 몇 달에서 몇 주로 크게 줄이는 동시에 배터리 효율성, 안전성 및 안정성을 향상하기 위한 결정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워터스 코퍼레이션의 TA 인스트루먼트(TA Instruments) 사업부 수석 부사장인 젠칭 베네트(Jianqing Bennett)는 “오페란도 내 배터리 사이클러 미세 열량계 솔루션과 같은 혁신은 배터리 R&D의 미래를 위한 혁명”이라며 “이는 테스트 시간을 최대 75%까지 크게 단축하는 동시에 연구자들이 열 조건 및 전기화학적 조건에서 배터리와 그 재료가 어떻게 작동하고 변화하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게 지원한다. 과학자들에게 제공하는 정확한 데이터는 배터리 성능과 안전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이 솔루션은 TA 인스트루먼트의 고분해능 TAM IV 등온 미세 열량계와 통합 TAM 어시스턴트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BioLogic VSP-300 일정 전위기(배터리 연구 기기)와 결합하여 배터리 효율의 초기 지표인 기생 반응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감지한다. 배터리 사이클러 미세 열량계는 충전/방전 및 열 테스트를 동시에 수행하기 위해 세 가지 일반적인 배터리 유형(동전, 파우치 및 18650 원통형)의 테스트를 지원한다. 이는 경쟁 제품보다 6배 더 많은 최대 12개의 동전 크기 배터리에 대한 테스트 및 데이터 수집을 동시에 지원해 연구원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읽기 쉬운 TAM 어시스턴트 소프트웨어는 교육에 대한 기술적 장벽을 낮추는 동시에 연구원이 매개변수 및 플로팅 옵션을 정의하고 집계된 데이터를 해석해 실험 또는 프로세스 전략에 있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한다. 이 새로운 솔루션을 통해 연구자들은 전해질 캘린더 수명을 더 잘 예측할 수 있으며, 새로운 전해질 및 전극 재료의 개발에 도움이 된다.


PittCon 2023에서 워터스의 배터리 및 폴리머 혁신 보기


PittCon 부스 #2406에서 TA 인스트루먼트 사업부는 배터리 및 지속 가능한 폴리머 설계 모두를 위한 연구 개발을 발전시키기 위해 설계된 혁신적인 장비, 액세서리 및 소프트웨어의 전체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석자는 디스커버리 하이브리드 레오미터(Discovery Hybrid Rheometer) 오토트림 액세서리(Auto-Trim Accessory)를 사용해 폴리머 용융 유변학 테스트를 단순화, 자동화 및 가속하기 위한 데모를 보고 새로운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또한 부스에서 분말 재료의 제품 개발 및 공정 최적화를 가속해 보관, 분배, 처리 및 최종 사용 중에 원료나 새로운 제형의 작동을 특성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분말 유변학 액세서리(Powder Rheology Accessory)도 전시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85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미 국무부 직원, 가자지구 정책 반대해 또 다시 사표
  •  기사 이미지 북, 중국 철수한 노동자 임금 전부 돈표로 지급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