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민국선수단, 2020 도쿄패럴림픽 선전 결의 다진다 안남훈
  • 기사등록 2021-07-29 09:27:11
기사수정


▲ 사진출처=KBS News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 이하 문체부)는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정진완) 함께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에 따라 729() 오후 2, ‘2020 도쿄하계패럴림픽 대한민국선수단 결단식을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이번 결단식에서는 정진완 대한장애인체육회장의 개식사와 주원홍 선수단장의 출정사, 단기 수여, 선수 인터뷰, 훈련 장면, 국민·가족들의 응원 영상 등을 대한장애인체육회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한다. 문체부 김정배 제2차관은 방역 현장점검을 위해 이천선수촌에 방문하여 선수단을 격려한다.

 

결단식에서는 특별히 김정숙 여사가 영상 격려사를 통해 선수 여러분의 불굴의 용기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고 있다.”라며 서로의 성취를 기뻐하는 화합과 연대의 패럴림픽을 기원한다. 반드시 건강하고 안전하게 다녀오시길 바라며, 국민들과 함께 뜨거운 응원을 보낸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대한민국은 2020 도쿄하계패럴림픽에 선수단 158(선수 86, 지원인력 72)818()부터 96()까지 파견한다.

 

김정배 차관은 이번 대회는 코로나 19라는 전 세계적인 위기상황에서 열리는 만큼 선수단의 안전과 선전을 위해 관계기관과 긴밀하게 력하고 선수단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35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