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딸라, 여름 과일 패턴 글라스웨어 ‘프루따’ 신제품 출시
 

이딸라 제공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여름과 어울리는 상큼한 과일 패턴의 글라스웨어 ‘프루따(Frutta)’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프루따 컬렉션은 핀란드 유리 공예의 대가 ‘오이바 토이까(Oiva Toikka)’가 1968년 처음 선보인 작품으로 야생 베리와 과일을 따는 핀란드 여름날 풍경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 이딸라는 오랜 유리 제작 노하우와 장인정신을 담은 프루따를 올해 재출시하면서 테이블에 즐거움을 선사한다.

프루따는 장인들이 직접 유리를 입으로 불어 만드는 ‘마우스 블로운’ 방식으로 섬세하게 제작된다. 유리 표면에 양각된 과일 패턴은 아기자기한 느낌을 내며 빛을 받았을 때 반짝이는 빛 그림자를 연출해 여름날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살몬 핑크, 모스 그린, 투명 3가지 색상도 테이블의 분위기를 더욱 싱그럽게 만들어준다. 이딸라는 녹인 유리 덩어리에 색을 내는 성분을 배합하는 고유의 기술을 사용해 다채롭고 선명한 색감을 구현한다. 시간이 지나도 변색되지 않으며 햇빛을 받았을 때 유리와 동일한 색상이 그림자로 드리워져 더욱 아름답다.

신제품 프루따 컬렉션은 텀블러 3종과 피처 3종으로 출시된다. 250ml 사이즈의 텀블러는 둥근 곡선으로 제작되어 한 손에 쏙 들어오며, 1L 사이즈의 피처는 입구가 넉넉해 얼음과 음료를 담아 옮기고 따르기 편리하다.

이딸라 관계자는 “재치있는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감의 프루따 컬렉션은 시원한 음료를 많이 즐기는 여름날의 글라스웨어로 활용도가 높다”며, “핀란드의 풍경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싱그러운 과일 패턴의 프루따 피처와 텀블러로 더욱 화사하고 즐거운 식탁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