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희소성·미래가치가 주목된다

순천 ‘용당 남양휴튼 하늘정원’ 21일 홍보관 오픈

최초 스카이 브릿지 특화설계…공급가 비교적 저렴
순천시‘용당 남양휴튼 하늘정원’투시도.
전남 순천시 용당동 288-1 일원에 들어서는‘용당 남양휴튼 하늘정원’이 지역 최초 스카이 브릿지 적용 아파트라는 희소성과 뛰어난 입지 환경, 미래가치를 내세워 분양에 들어간다. 주택홍보관은 순천시 석현동 151-2에 21일 오픈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전용면적 59㎡, 84㎡의 총 499세대(예정)규모로 면적 대비 활용공간을 극대화했을 뿐 아니라 세련된 외관과 희소성을 겸비한 스카이 브릿지로 하늘을 누린다는 자긍심과 만족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봉화산 자락에 있어 쾌적한 숲세권 단지로 각광받을 뿐 아니라 최첨단 IOT 시스템 인공지능 단지로서 각종 생활정보와 음악, 키즈, 교육 등 다양한 정보를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가까운 동천에는 자연 하천 개발에 따른 산책로가 있고 봉화산둘레길, 순천만 국가정원 등 다양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용당초와 효산고, 팔마고등학교는 물론 향림중, 순천대학교도 멀지 않아 원스톱 프리미엄 학세권이 또다른 장점이다.

도보로 10분 거리에 순천일반산단이 있고 직주근접 가능·시청 등 편의시설이 차량 10분 내로 이동 가능하며 강변로와 중앙로 이용이 쉬워 도심진입도 수월하다.

삼산로를 통해 순천IC와 서순천IC, 남해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순천-완주고속도로까지 이어져 시내·외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용당 남양휴튼 하늘정원’은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교부받은 상태며 우리자산신탁(주)가 자금관리를 맡아 사업의 안정성과 투명성까지 더했다.

인근 타 아파트 대비 공급가가 비교적 저렴하며 청약통장 필요 없이 요건만 갖추면 내 집을 마련할 수 있고 전매도 자유로워 시세차익을 통한 프리미엄도 기대해 볼 수 있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