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픈 된 3주간의 공연 티켓 새롭게 오픈
겨울 방학 시즌 2/16(수) 2:30 마티네 공연 1회 신설

Mufasa - THE LION KING - Photo by Deen van Meer_ⓒDisney/사진=에스앤코 제공
Mufasa - THE LION KING - Photo by Deen van Meer_ⓒDisney/사진=에스앤코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서울 공연이 1월 28일(금) 오후 3시 티켓 오픈을 확정했다.

2월 15일부터 3월 6일 공연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2월 16일(수)에는 오후 2시 30분 마티네 공연, 7시 30분 총 2회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지난 티켓 오픈 시 주요 좌석이 빠르게 매진되며 다음 오픈 문의가 쇄도하는 등 <라이온 킹>의 예매 열기는 기대 그 이상이다.

겨울방학 시즌이 포함된데다 서울 공연 기간 중 아직 오픈 안 된 남은 5주간의 공연에서 3주간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어 이번 예매는 더욱 뜨거운 경쟁이 예상된다.

현재 <라이온 킹>은 2022년 예매자들이 가장 보고 싶은 내한 공연 1위(인터파크)로 선정되는 등 관객들이 가장 기다리는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사전에 예매처 예스24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리서치에서 <라이온 킹>을 관람한 관객들이 “<라이온 킹>은 오리지널 공연으로 봐야 한다”라는 응답이 92%가 나올 정도로 오리지널 공연에 대한 니즈가 높은 작품이다.

전 세계 21개국, 100여 개 도시, 1억 1천만 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한 <라이온 킹>은 남극을 제외한 전 대륙에서 공연되었으며 줄리 테이머 연출을 비롯한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의 독창적인 상상력이 빚어낸 무대 예술로 토니상, 아카데미상, 그래미상 등 전 세계 70여 개 주요 어워즈를 수상했다.

공식 예매처는 예술의전당, 페이북, 인터파크, 티켓링크, 예스24, 티켓 11번가, 옥션티켓, 매표소이며 BC카드 결제 시 5%, 예술의전당 유료 멤버십 5%(예술의전당 예매 한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예매 등 자세한 정보는 각 예매처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온 킹>서울 공연은 2022년 1월 26일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개막하며 이후 4월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개막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