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영화, 드라마 등 다재다능한 배우 이규형의 주연 영화 '서울대작전'
뮤지컬 '헤드윅'으로 돌아올 예정...‘뮤지컬→영화’ 대세 파워 잇는다!

만능배우 이규형 / 사진 = 에이스팩토리 제공
만능배우 이규형 / 사진 = 에이스팩토리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배우 이규형이 영화 ‘서울대작전’의 주연으로 합류한다.

영화 ‘서울대작전 (SEOUL VIBE)’은 1988년 서울 올림픽 개막식 당일, VIP 비자금 수사 작전에 투입된 상계동 슈프림팀의 쾌속 질주를 담은 카체이싱 액션 블록버스터다.

전 세계가 열광하는 올림픽을 앞두고 한껏 들뜬 서울, 달궈진 분위기를 틈타 감추어진 비자금을 뒤쫓으려는 특급 작전에 막강한 드라이빙 실력을 가진 베이비 드라이버들이 투입되면서 펼쳐지는 기상천외하고도 화끈한 질주를 담는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에서 제작되며, 전 세계로 공개된다.

매 작품 완성형 캐릭터를 탄생시켜 온 배우인 만큼 액션 블록버스터에서 선보일 이규형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 기대를 모은다.

이규형은 최근 ‘엽기적인 그녀’와 ‘클래식’을 만든 곽재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해피뉴이어’ 출연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어 뮤지컬 ‘헤드윅’ 캐스팅으로 또 한 번 열일 행보를 알린 그가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까지 합류하며 뮤지컬과 영화를 오가는 작품 소식으로 대세 배우다운 쉴 틈 없는 작품 활동을 예고했다.

장르 불문, 믿고 보는 배우로 사랑받는 이규형의 열일 행보에 대중의 관심과 기대가 한 데 모아지고 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